2023 |
BIC 2023(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 전시(9개 작품) |
싱가폴 게임스컴 아시아
– 전시 (2개 작품) |
BIGS 2023 (방구석 인디게임쇼)
– 전시(3개 작품) 피오(PIO), 데빌리쉬 리그(Devilish League), Serva Me |
---|---|---|---|
유니티 MWU KOREA AWARD 2023
– Best Student 수상 – 피오(PIO) |
2023 스토브인디 어워즈(버닝비버)
– 월드 와이드 부문 ‘베스트 뮤직&사운드’ 수상 – 피오(PIO) |
G-Start 2023 인디쇼케이스
– 전시: 레버넌트(REVENANT) |
|
2023메타버스 개발자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 누리 노리 |
해월 디지털아트전
이천문화재단 아트홀, 2023.9.12.(화) ~ 9.13(수) |
2023 인디게임 스타트업 페스티벌 전시
– 데빌리쉬 리그(DEVILISH LEAGUE) |
|
2023 대구 콘텐츠페어 전시
– 데빌리쉬 리그(DEVILISH LEAGUE) |
2023 인디크래프트 전시
– Cruel Tales |
2023 전국청강게임대전 with 유니티코리아 개최 | |
2023 한핀(한국-핀란드) 이스포츠 페스티벌 참여 |
청강 게임 크로니클 2023 (24회)
– 네오위즈 판교타워 1층, 졸업작품 15개 작품 발표 |
2023 청강 알발 페스타(AR VR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 경진대회) | |
Museum R 공모전 4회 | LG전자 산학 게임 컨텐츠 발굴 프로젝트 진행 | 산학협력MOU체결: 투바이트(주), ㈜더블미, ㈜디케이테크인 | |
상용화
– 스토브인디 데모 상용화 15개 작품 |
|||
2022 |
2022 BIC
8 개 작품 전시 (Cruel Tales, INARI, Long_Cat, 공간을 먹는 악어, My Precious, 하늘섬, Lucia, 언더테이커) |
MWU 코리아 어워드 2022
BestGame부문 최우수/ Best Student 부문 1위 (하늘섬) |
넥슨MOD 모동아리 최종발표회
대상 (오르비스 탑) |
2022 제1회 UGC 메타버스 제작 공모전
대상 (k방역 미니게임천국) |
제6회 경기지역 전문대학연합 창업아이디어경진대회
우수상 (누가 닭다리 다 먹었어!) |
방구석인디게임쇼
2 개 작품 전시 (INARI, 하늘섬) |
|
2022 게임 문화제
3 개 작품 전시 (Cruel Tales, 하늘섬, Popup) |
타이베이 게임쇼
BIC/펄어비스 출품 지원 (하늘섬) |
지스타
2 개 작품 전시 (INARI, 하늘섬) |
|
2022보드게임 페스타
대학생작가존 전시 (Legion, 누가 닭다리 다 먹었어!, 플레이어님,어느 성좌가 좋아?) |
Kor-Fin Esports Festival 2022
핀란드와 공동으로 e스포츠 페스티벌 개최 |
||
2021 |
신산업분야 특화 선도전문대학 선정
2021년 사업선정(3년간 30억지원), 차세대 콘텐츠 창의 융합 인재 양성 |
2021 경기지역 전문대학 연합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우수상 (배틀전설 그랑가디오) |
2021년 수도권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동상 (신비도원전) |
2021 중국길림애니메이션대학 주최 글로벌 게임잼
Bronze Award |
2021 BIC Festival
4개 작품 전시 (돗가비, NIX, STRANGE ONE, 도깨비) |
2021 한국-핀란드스페셜게임위크
3개 작품 전시 (여명, 캔디슈가하트비트, STAR FALL) |
|
2020 |
21회차 청강게임크로니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STOVE)와 공동 진행 스팀출시 인기순위 1위 <여명(LIMITED)> |
2020 경기 창업아이디어경진대회
대상 3학년 <카르타Carta(identity)> |
2020 수도권 강원권 창업아이디어경진대회
금상 3학년 <카르타Carta(identity)> |
2020 BIC(부산인디커넥트)
루키부문 게임디자인 어워드 <프로젝트 해님이(큐브랩)> 루키부문 파이널리스트 오디오부문 <여명(LIMITED)> 루키부문 파이널리스트 멀티플레이어부분 <메이커스(ANIBIT)> 루키부문 파이널리스트 캐주얼부문 <스타폴(ForNew)> 루키부문 파이널리스트 아트부문 <캔디슈가하트비트!(슈가브레이커)>, <스타폴(ForNew)> 루키부문 파이널리스트 라이징스타부문 <여명(LIMITED)> |
2020 경기콘텐츠진흥원 게임오디션
3위 <스타폴(ForNew)> |
2020 중국길림애니메이션대학 주최 글로벌게임잼
베스트팀어워드 수상 브론즈어워드 수상 |
|
2020 Made with Unity Korea Awards 2020(MWU 코리아 어워즈)
베스트 멀티플레이어(Best Multiplayer)상 <프로젝트 메카필드(스튜디오펭귄)> 베스트 학생(Best Student)상 |
2020 Unite Seoul Education
공동1등 <여명(LIMITED)> 공동1등 <캔디슈가하트비트!(슈가브레이커)> 2등 <메이커스(ANIBIT)> |
2020 한국-핀란드 e스포츠 페스티벌
핀란드와 공동으로 e스포츠 페스티벌 개최 |
|
2019 |
G-STAR(2019~현재)
콘텐츠 전시 19개팀(3학년 16개 + 2학년 3개) |
2019 청강 글로벌 인디 게임잼
스쿨 자체 글로벌 사업의 첫 걸음 싱가폴 난양 폴리테크닉 대학생 4명 참가 |
20회차 청강게임크로니클
경기창조혁신센터 진행 |
산학협력MOU체결
(주)크레스트 컴퍼니(CREST) 외 2건 |
2019년 GIGDC(글로벌 인디 게임 공모전)
3학년 Storm팀 대학부 대상 수상 2학년 FixeLevels팀 대학부 은상 수상 |
제3회 경기지역 연합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3학년 블랙말랑카우팀 우수상 수상 |
|
2018 |
G-STAR(2018~현재)
졸업작품21개팀, 앱게임3개 게임결과물 전시 |
BIC Festival(부산인디게임페스티벌)
BUD(PEPO),BLUE CUBE(PIVO)2팀 출품 |
경기콘텐츠진흥원 2D 게임 그래픽 리소스 공모전
대상, 우수상 수상 |
2018 추계 공동 학술발표대회
우수논문상 수상 |
이브와 ICT 멘토링사업(2014~2018)
AllCle 동상 수상 |
2018 VR·AR 그랜드 챌린지
본선진출 |
|
19회차 청강게임크로니클
판교 넥슨 본사 진행 |
에픽게임즈코리아
언리얼엔진 전문가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MOU체결 |
산학협력MOU체결
㈜넥슨코리아 외 9업체 |
|
2017 |
성남산업진흥재단
Connect 21 VR/AR 캠퍼스 교육사업 (유니티/언리얼)진행 |
Unity COE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
용인시
“꽁알몬” 프로젝트 진행 |
(주)포플러스
신작게임 QA 산학프로젝트 진행 |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QA 산학프로젝트 진행 |
용인시 인디게임공모전
금상 수상 (아마존앵무새 팀) |
|
이브와 ICT 멘토링 사업(2014~2017)
대상자 연속 선정 |
G-STAR(2005~현재)
매년 11월 20여편의 게임 제작 결과물 전시 |
상용화
안전빙고 보드게임 |
|
2016 |
PAX EAST(미국)
출품 전시(실버블릿) |
넥슨GT(2016~현재)
학생 게임 개발 프로젝트 지원 진행 외 다수 |
상용화
“한과가 쿵해쪄” 등 8건 |
2015 |
게임전문 크라우드 펀딩 [텐스푼]
청강게임 특별전 실시 외 다수 프로젝트 진행 |
제 3회 갈라랩 모바일 앱 공모전
금상 |
Google featured game
<데몬즈헌터> 선정 (학생 창업 기업 “게임피플즈”) |
상용화
“키톤스튜디오” 등 7건 |
|||
2014 |
ncsoft(2014~현재)
“주니어 인턴십” 외 다수 프로젝트 진행 |
상용화
“소드마스터” 등 12건 |
|
2013 |
LG CNS
“K WAC 프로젝트” 외 다수 프로젝트 진행 |
이브와 ICT 멘토링 사업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 및 특별상 수상 |
글로벌 게임 제작 경진대회
인디게임 부분 일반부 장려상 수상 |
경기도 청년프론티어 창업지원사업(2012~2013)
대상자 선정 및 우수팀 선정 |
전공동아리 “한얼”(2012~2013)
이공계대학생 과학기술동아리 지원 사업 대상 동아리 선정 |
상용화
“드래곤나이트” 등 7건 |
|
2012 |
HTML5 앱 공모전
은상 |
대한민국 앱 창작 경진대회
금상, 동상 |
IT 청년 창업 콘테스트
최우수상 |
스페인 바르셀로나 MWC 2012
앱 게임 “부스터루스터” 전시 |
상용화
“부스터루스터” 등 10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