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2학기 재학생 등록금 1차 추가납부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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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금 납부 절차 안내
▶ 등록일정
※ 정규학기 초과 학생은 수강신청 후 수강신청학점에 따른 등록금액을 스쿨 행정사무실에서 조정한 후 익일부터 납부 가능합니다.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방법
1. 학생 본인 출력 시
아이디(학번), 비밀번호(본인 지정 번호) 입력 → 로그인 → 등록 → 등록대상자 관리 → 등록금고지서 출력
2. 보호자 직접 출력 시
아이디(학번), 비밀번호(주민등록번호) 입력 → 로그인 → 등록금고지서 출력
▶ 등록금 납부 방법
1. 가상계좌를 이용한 등록금 납부
가. 가상계좌란?
– 등록금 수납을 위해 등록기간에만 임시로 각 학생에게 부여된 고유계좌임. – 계좌 송금 시 예금주가 학생이름 임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보내시는 분의 예금주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무방합니다.
나. 납부 방법
– 인터넷 뱅킹, 폰뱅킹, 현금자동입출금기(ATM기) 이용 납부
2. 은행 방문 창구 납부
–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 수납 지정 은행에 방문 납부 – 등록기간 중에 등록금 납부 영수증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수납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실납부금액이 “0”원인 장학생 등록방법
1. 지정수납처(하나은행)에 고지서로 직접 등록(수납필) 2. 하나은행 홈페이지 인터넷뱅킹 이용 등록 (로그인-‘학번’ 및 ‘학생명’ 조회-등록)
▶ 납부결과 확인: 등록금 납부 확인 바로가기<클릭> , ( ‘등록금 빠른 조회’ 선택)
하나은행 빠른서비스 ‘등록금 빠른 조회’ 선택 → ‘대학명’과 ‘학번’ 입력 → ‘조회’를 클릭 → ‘납부 일자 및 금액’ 확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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