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학년도 2학기 수업평가 실시 안내(성적이의신청방법 변경안내)
|
---|
[2011학년도 2학기 수업평가 실시 안내]
1. 목 적 : 한 학기동안 진행된 수업에 대하여 학생들의 솔직한 견해를 듣고 다음 학기 교과목의 질적 향상과 교육과정의 개선을 기하고자 함.
2. 일 시 : 2011년 12월 27일(화) 10:00 ~ 30일(목) 17:00
3. 평가장소 :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컴퓨터가 설치된 곳
4. 대상교과목 : 당해 학기 개설된 교과목 중 학생 개인이 수강신청 한 전 교과목
5. 대 상 자 : 당해 학기 수강학생 전체
6. 수업평가 방법 1) 학교 종합정보시스템에 접속 2) Login에서 ID = 학번, Password = 본인 주민등록번호 뒷번호 7자리 입력 후 확인버튼을 누른다(로그인 후 개인 정보 – 주소 및 연락처 확인 요망) 3) 우측 상단에 CK4U를 클릭한 후 수업 -수업평가를 클릭 한다. 4) 과목리스트에서 과목별로 선택버튼을 클릭한 후 수업평가를 한다. ※마친 후에는 반드시 저장버튼을 클릭해야 한다.※ 5) 모든 과목을 하여야 하며, 한번 처리된 과목에 대해서는 수정이 불가능 하오니 신중히 수업평가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수업평가시에는 학번을 비롯한 개인 신상자료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7. 수업평가를 하지 않을 경우 불이익 – 2012학년도 1학기 수업평가 실시까지 웹에서 성적확인 불가능
8. 기타(성적이의신청 방법 변경 안내) – 수업평가 후 성적열람이 가능하며, 열람 후 이의신청은 ck4u상에서 가능함. – 자세한 사항은 첨부 참조
-교 학 처- |
다음글
2012학년도 1학기 복학 안내
2011-12-16
|
이전글
2012학년도 개정 학칙 및 학칙시행세칙 공지
2012-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