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강 견적공고 2012-11호]디지털 피아노 10대 매각
|
---|
[청강 견적공고 2012-11호]
견적요청공고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건명 : 디지털피아노 10대 매각 나. 사양 및 규격 : 붙임파일 참조
2. 낙찰자 선정방법 : 최고가 견적제출 업체 낙찰 3. 현장설명회 일시 : 2012년 7월 3일(화) 11:00 4. 견적제출 마감 : 212년 7월 5일(목) 11:00 5. 제출 및 개봉장소 : 본 대학 교육지원처 6.업체선정 및 안내 : 2012년 7얼 5일(목) 학교홈페이지 공지
7. 견적참가자격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8. 현장설명회 참가 서류 가. 사업자등록증(개인은 주민등록 등본) 1부 나.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위임장(대리인 참가시에 한함)
9. 견적참가 신청서류 ※ 사용인감 반드시 지참 가. 견적참가신청서 1부 나. 견적제출서 및 견적서 각 1부 * 견적제출서 및 견적서는 회사봉투 사용하여 인감날인 후 투명테이프로 봉인 후 제출 다. 사업자등록증 (개인은 주민등록 등본) 1부 라. 사용인감계 1부 및 인감증명서 마.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위임장(대리인 참가시에 한함)
10. 계약체결 및 대금납부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2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낙찰은 무효로 함.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후 2일 이내에 물품대금 전액을 납입해야 하며, 계약체결일로부터 5일 이내에 물품을 인수해야함.
11. 기타사항 가. 매각물품은 현 상태로 매각되며, 물품 보관장소에서 낙찰자가 직접 인수해야 하며, 인수 및 운반 처리 등의 모든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해야함. 나. 물품 인도 시 본교 시설물에 피해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낙찰자가 원 상태로 복구해야 하며 발생되는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해서는 낙찰자의 책임으로 함. 다. 견적 참가자는 물품구매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물품규격(사양)서 등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함. 라. 우편 제출은 불허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육지원처 (031-639-574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청강 견적공고 2012-11호] 디지털피아노 10대 매각
위와 같이 견적요청 공고함. 2012년 6월 27일 청 강 문 화 산 업 대 학 총 장
|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