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수단에 희망을 전하다!
  • 작성일 2014-09-29
  • 작성자 Chungkang

 빈곤과 내전에 시달리고 있는 아프리카 중부에 위치한 남수단(South Sudan)에서 희망의 망고 나무를 심고, 희망을 전파하는 ‘HIMANGO’ NGO의 유스센터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전하고자 우리대학 모바일스쿨 ‘IT봉사단’이 나섰습니다.

 

 

 

 

                                                               남수단 친구들~ 사랑해요!

 

 

 

 

  모바일스쿨 ‘IT봉사단(지도교수 김경신(모바일보안 전공 교수))’은 2014년 대학에서 불용된 컴퓨터 36대를 봉사단 소속 학생들이 전문가 못지 않은 실력으로 노후화된 고장 컴퓨터와 부품불량으로 작동이 어려웠던 불용 컴퓨터 36대를 한 달여간 작업하여 완벽하게 수리하고 깨끗하게 세척(청소)하여 남수단 이웃들이 향후 4~5년은 충분히 사용할 수 있게 재탄생시켰습니다.

 

 

 

 

  그리고 IT봉사단 학생들이 수리한 컴퓨터를 남수단으로 보내기 위해 지난 9.22.(월) 남수단에서 다양한 희망사업을 벌이고 있는 ‘희망고(HIMANGO)’에 컴퓨터 기증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기증 전달식에는 희망고 정현정 국장님과 우리대학 이경학 기획실장님, 모바일스쿨 황봉성 원장님, IT봉사단을 이끌고 계신 김경신 교수님과 모바일스쿨 양정윤 교수님, 김영훈 교수님이 참석하였습니다. 또한 이번 기증식을 위해 기쁜 마음으로 함께한 IT봉사단 학생들이 함께하여 매우 뜻깊은 기증행사를 가졌습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