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
||||||||||
---|---|---|---|---|---|---|---|---|---|---|
□ 등록금 납부 절차 안내
▶ 등록일정
※ 등록금 납부 완료 문자 메시지를 받고자 하는 학생은 종합정보시스템의 ‘학사’ – ‘학적’ – ‘학적기본’ – ‘개인정보제공동의서’ 메뉴에서 ‘제3자제공동의(등록금 납부 알림)’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방법 1. 학생 본인 출력 시 아이디(학번), 비밀번호(본인 지정 번호) 입력 → 로그인 → 등록 → 등록대상자 관리 → 등록금고지서 출력
2. 보호자 직접 출력 시 아이디(학번), 비밀번호(주민등록번호) 입력 → 로그인 → 등록금고지서 출력
▶ 등록금 납부 방법 1. 가상계좌를 이용한 등록금 납부 가. 가상계좌란? – 등록금 수납을 위해 등록기간에만 임시로 각 학생에게 부여된 고유계좌임. – 계좌 송금 시 가상계좌 예금주가 학생이름 임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보내시는 분의 예금주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무방합니다.
나. 납부 방법 – 인터넷 뱅킹, 폰뱅킹, 현금자동입출금기(ATM기) 이용 납부
2. 은행 방문 창구 납부 –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 수납 지정 은행에 방문 납부 – 등록기간 중에 등록금 납부 영수증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수납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실납부금액이 “0”원인 장학생 등록방법 1. 지정수납처(하나은행)에 고지서로 직접 등록(수납필) 2. 하나은행 홈페이지 인터넷뱅킹 이용 등록 (로그인-‘학번’ 및 ‘학생명’ 조회-등록)
▶ 납부결과 확인: 등록금 납부 확인 바로가기<클릭> 하나은행 빠른서비스 ‘등록금 빠른 조회’ 선택 → ‘대학명’과 ‘학번’ 입력 → ‘조회’를 클릭 → ‘납부 일자 및 금액’ 확인 |
||||||||||
다음글
2013학년도 2학기 전과 및 재입학 모집안내
2013-07-23
|
||||||||||
이전글
2013학년도 2학기 근로학생 모집
2013-0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