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학년도 (산업체 경력없는)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신입생 모집
|
|||||||||||||||||||||||||||||||||||||||||||||||||||||||||||||||||||||||||||||||||||||||||||||||||||||||||||||||||||||
---|---|---|---|---|---|---|---|---|---|---|---|---|---|---|---|---|---|---|---|---|---|---|---|---|---|---|---|---|---|---|---|---|---|---|---|---|---|---|---|---|---|---|---|---|---|---|---|---|---|---|---|---|---|---|---|---|---|---|---|---|---|---|---|---|---|---|---|---|---|---|---|---|---|---|---|---|---|---|---|---|---|---|---|---|---|---|---|---|---|---|---|---|---|---|---|---|---|---|---|---|---|---|---|---|---|---|---|---|---|---|---|---|---|---|---|---|---|
2014학년도 (산업체 경력없는)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신입생 모집
1. 모집학과 및 인원
2. 전형일정
가. 전형료 : 없음 나. 합격자 발표 방법: 우리대학 입학홈페이지 http://ipsi.ck.ac.kr 다. 등록금(입학금+수업료) : 합격자에 한하여 2014년 2월 우리대학 입학홈페이지에서 개별 확인 1) 하나은행 전국지점 2) 온라인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무통장입금 가능 라. 지원인원 미달 또는 미충원인원 발생 시 2014. 2. 11.(화)부터 추가 모집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학과 및 인원, 일정 등을 공고 3. 원서접수 및 방법 가. 접수 방법 : 방문 및 우편접수
4. 지원자격 가. 전문대학 3년제를 졸업한자(2014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로서 고등교육법 제50조2 제4항에 따른 전공심화과정을 설치한 해당과 또는 교육과학기술부 장관이 정하는 관련과(표1 참조)를 졸업한자 <표1-동일 계열 판단 기준>
※ 동일계열 및 관련학과에 명시되지 않았더라도, 전공심화과정 학과의 관련학점을 50% 이상 이수한 경우 관련학과 졸업자로 인정 나. 기타사항 – 「고등교육법시행령 제70조(학력인정」에 의한 전문대학을 졸업한자와 동등한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에 대한 자격 판단은 전공심화과정운영위원회의 심의로 결정함 – 지원자 중 전적대학 이수학점이 120학점 미만일 경우 우리대학에서 부족 학점을 이수하여 총 140학 점 이상이 되어야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함(120학점 초과 이수자도 120학점까지만 인정)
5. 관련서류 가. 제출기한 – 1차 2013. 11. 19.(화) 16:00 도착 분까지 – 2차 2014. 1. 14.(화) 16:00 도착 분까지
나. 관련 서류 및 제출 방법 (입학원서(자기소개서포함))
다. 중요사항 1) 서류 미제출 또는 기한 내에 도착하지 않는 경우 불합격 처리한다. 2) 지원 자격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 불합격 처리한다. 3) 관련서류 확인 과정 중 우리대학에서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추가로 서류를 요청할 수 있다. 4) 제출한 모든 서류의 도착여부는 우리대학 입학홈페이지(http://ipsi.ck.ac.kr)에서 확인한다. 5) 외국어로 된 모든 서류는 한국어로 번역 후 공증하여 제출한다. 6) 제출된 모든 서류(포트폴리오 포함)는 접수 이후 반환하지 않는다. 6. 면접고사 유의사항 가. 차후 포트폴리오에 타인 작품 도용이 밝혀지거나 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입학을 취소한다. 나. 아래 대상자는 전형대상에서 제외한다. 1) 지원자격 미달자 2) 관련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자 3) 고사와 관련한 서류를 제출했으나 면접고사에 결시한 자 다. 지원 시 사전에 면접과 관련한 증빙서류 사본을 제출하고, 면접 시 포트폴리오 및 자신이 참여한 작품을 수록한 작품집, 자격증, 수상내역 등의 원본을 휴대한다. 라. 성적 평가방법은 별도의 면접고사 기준에 의한다. 마. 면접고사 지정 시간은 입학원서 접수 마감일 이후 우리대학 입학홈페이지에 별도 공지한다. 바. 수험생에게 지정된 날짜 및 시간은 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므로, 지원자 부주의로 인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유의한다. 단, 면접고사 일정은 지원자 수에 따라 불가피하게 조정될 수 있으며, 면접고사 전형일 이전에 공지한다. 사. 시험에 필요한 준비물은 수험생 본인이 직접 준비하여야 한다. 아. 면접 당일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을 반드시 소지해야만 응시할 수 있다. 자. 기타 사항은 우리대학 입학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한다. 7. 성적반영 가. 성적 : 총점 1,000점 나. 성적반영 비율
다. 대학성적 반영 방법 (4.5 만점의 평점평균 활용) 졸업예정자의 경우 3학년 1학기까지의 성적을 반영하며, 졸업자는 전체성적을 반영한다. 라. 미선발 기준: 지원자가 모집인원에 미달하더라도 1,000점 만점을 기준으로 600점 미만인 경우 선발하지 않는다. 마. 실기는 공연예술학과 연기전공 지원자에 한해 실시하며 실기실연의 형태로 진행한다. – 실기실연은 노래, 연기, 춤 등 자신의 전공분야를 자유주제를 보여주는 것을 의미함 8. 동점자 처리
가. 위의 동점자 처리기준을 적용하여도 발생하는 동점자는 우리대학 “전공심화과정운영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선발한다. 나. 동점자 기준 항목이 없는 경우 동점자 대상에서 제외한다. 9. 장학제도 가. 100% 장학제도 –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재학생 전원에게 등록금의 30% 학비감면 장학금 지급 나. 성적우수, 국가장학, 교수장학, 기타 장학금 수혜 가능 10. 합격자 발표 및 등록 가. 합격자 발표 및 등록기간
나. 합격자 유의사항 1) 합격자는 우리대학 입학홈페이지를 통해 합격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등록금 고지서는 입학홈페이지에서 출력한다. 2) 합격여부의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수험생 본인이 책임져야 한다. 3) 납부시간이 경과할 경우 입학포기로 간주한다. 4) 입학원서의 연락처는 항시 연락이 가능한 전화번호를 기재해야 하며, 충원합격자 통보 시 불통자는 불합격 처리한다. 연락불통으로 합격통보가 불가능한 경우 그 책임은 전적으로 지원자에게 있으며, 추후 어떠한 사유로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5) 국가보훈장학생의 경우에도 합격자 등록은 반드시 하여야 한다. 6) 수험생이 입학한 후라도 부정으로 입학한 사실이 밝혀지면 입학을 취소한다. 11. 충원 합격자 발표 가. 합격자의 미등록 또는 합격포기 등으로 결원이 발생하였을 경우 예비후보 순위에 의해 충원합격자를 발표한다. 나. 충원합격 통보를 받은 수험생은 등록 또는 등록포기 의사를 명확히 하여야하며 이미 결정된 의사는 번복 할 수 없다. 다. 충원합격 통지 시 안내된 등록기간에 반드시 등록해야 한다. 라. 예비후보 순위 발표 : 최초합격자 발표와 동시에 발표한다. 마. 충원합격자 발표방법, 등록일자는 우리대학에서 정한 일정에 따르며 개별 통보한다. 바. 충원 일정은 우리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12. 지원자 유의사항 가. 본 요강에 수록된 모든 내용은 지원자에게 별도로 공지하지 않으므로 정확히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이 책임져야 한다. 나. 원서 접수 직후부터는 입학원서 및 서류에 대한 취소․변경․반환이 불가능하며, 지원자의 기재 착오․누락․오기, 제출서류 미비 및 기한 초과 등으로 인한 모든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이 책임져야 한다. 다. 원서 접수 후 서류가 미비하거나 입학성적 처리 등을 위해 우리 대학에서 추가로 서류를 요구할 경우 해당기한 내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및 기한 초과에 따른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다. 라. 서류의 허위 및 변조,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입학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입학 후라도 합격 또는 입학 허가를 취소하며, 기납부한 등록금 및 기타 금액은 반환하지 않는다. 마. 2014년 2월 졸업예정자가 당해 연도(2014년 3월 이전)에 졸업하지 못하면 합격은 취소한다. 바. 본 요강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운영위원회 심의를 거쳐 결정한다. 13. 등록취소 및 환불 가. 등록취소 방법
나. 환불내용
※ 등록금의 환불은 교육과학기술부 「대학 등록금에 관한규칙」 제6조에 준하여 환불한다. 14. 입학상담 문의
|
|||||||||||||||||||||||||||||||||||||||||||||||||||||||||||||||||||||||||||||||||||||||||||||||||||||||||||||||||||||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
|||||||||||||||||||||||||||||||||||||||||||||||||||||||||||||||||||||||||||||||||||||||||||||||||||||||||||||||||||||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