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에 10,000권의 책을 읽고, 50권의 책을 출간한 저자 김병완을 만나보세요!
  • 작성일 2015-04-27
  • 작성자 Chungkang

 안녕하세요?

들쑥날쑥한 날씨에 벚꽃이 금세 흩날리며 져버렸지만, 아직 교정에 알록달록한 많은 꽃이 벚꽃의 빈자리 가득 채우며 봄의 피날레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지난 한주 내내 올해 첫 시험을 치르고 지친 학생들을 위해, 도서관에서 신선한 강연회를 준비했습니다.

눈앞에 닥친 시험에만 몰두하며 보내온 1주일을 흘려보내고, 좀 더 멀리 미래를 내다 볼 수 있도록 도와줄 저자를 만나보세요.

 

저자 김병완 소개

   ‘(주)한국퀀텀리딩센터’ 대표 & 김병완 College 운영.

     – ‘저술컨설팅&코칭(wcc)’ – 서울에서 매 주 진행 중.

   ‘작가의 꿈을 도와드립니다.’

     – ‘독서 혁명 프로젝트’ – 특허 출원 중 ! 최강의 독서법 강의

     – ‘책쓰기 한마당’ – 5년간 1000권 읽고 1권 쓰기! 오프라인 동기부여 모임

     – ‘북스앤북스’ 출판사 운영.

  개인과 기업체 임직원 컨설팅 및 다수 강연 중.

  도서관 무료 릴레이 강연 중.

 

 

삼성맨에서 3년에 만 권 독서, 3년에 50권 출간 작가로!

저자 김병완이 3년 동안 쌓은 만 권의 독서력으로 집필한 수많은 책들.

그의 수많은 명작 중 2편을 간단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서 소개

 나는 도서관에서 기적을 만났다

‘11년차 평범한 직장인에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기까지 그 1000일간의 이야기’

 어느 날 갑자기 11년간 몸 담았던 회사와 작별을 고한 그는 1000일 동안 도서관에 거의 칩거하다시피 하며 매일 10~15시간씩 책만 읽었습니다. 그동안 읽은 책이 거의 만 권에 달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터진 글쓰기의 욕망을 주체할 수 없어 ‘미친 사람처럼’ 1년 동안 글쓰기에 몰두하여 평범한 직장인에서 작가로 변신했습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도서관은 ‘마법 학교’였으며, 내세울 것이 많은 이들과 경쟁에서 이길 수 있게 해주는 유일한 무기였습니다.

 또한 “아무것도 가진 것 없는 중년의 평범한 남자가, 아무 경험도 없는 초년의 젊은이가, 아무 배경도 없는 노년의 어르신이 인생을 뒤바꿀 수 있는 유일한 도구는 오직 독서뿐” 이기에, 독서를 하지 않는 것은 인생 최고의 낭비라고 이야기 합니다.

 

48분 기적의 독서법

‘미친 독서’로 인생을 바꿔라!

3년 동안 천 권의 책을 읽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이 책에서는 독서의 기적을 몸소 보여주는 위대한 독서 혁명가 12인의 삶을 통해 책이 삶을 변화시키는 가장 확실한 도구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48분씩 하루에 두 번, 1년을 넘으면 3년 동안 천 권의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독서를 습관화하는 방법을 배우며, 독서를 통해 삶이 달라지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저자는 지금의 자신을 만들어준 도서관에 보답하는 의미로 전국을 투어하며 무료로 강연을 하며 그의 재능을 기부하고 있습니다. 독서를 통해서 저자가 어떻게 원하는 삶을 살 수 있게 되었는지, 그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만나보세요.

 

 

텍스트 너머로 저자를 만나 생생한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