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적처리에관한규정 개정안에 대한 의견 수렴
|
---|
학적처리에관한규정 개정안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의견이 있는 경우, 회신일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정규정: 학적처리에관한규정
2. 개정사유: 행정절차 개선필요에 의한 개정 필요
3. 의견제출 기한: ~ 2025.04.27(일), 12:00
4. 의견제출: 담당자 메일로 의견서 제출 (qpt11@ck.ac.kr)
붙임 관련 자료 다운로드
※ 제출해주신 내용은 면밀히 검토하여 반영여부를 결정하며, 최종 개정(안)은 교무위원회, 대학평의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확정하게 됩니다. ※ 최종 개정 규정은 대학 홈페이지(대학현황-규정)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
다음글
교내 게시판 이용 안내
2025-04-16
|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