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분장 규정 개정 의견수렴
|
---|
[사무분장규정 개정 개정 의견수렴]
안녕하세요. 교육지원처 지원팀입니다.
사무분장 규정 개정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의견이 있으신 경우 담당자 이메일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정규정 : 사무분장규정 2. 개정사유: 2025학년도 1월 1일자 조직개편 반영 3. 의견 제출기한 : 2025.02.20. ~ 2025.02.26.(수) 4. 의견 제출처 : thddpdms10@ck.ac.kr
※ 제출해주신 내용은 검토 후 반영 여부를 결정하며, 최종 개정(안)은 교무위원회 심의를 거쳐 확정하게 됩니다. ※ 최종 개정된 규정은 대학 홈페이지(대학현황-규정)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글
|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