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D센터 운영규정 제정(안) 의견수렴
  • 작성일 2025-02-19
  • 작성자 HRD센터

안녕하세요. HRD센터입니다. HRD센터 운영규정 제정(안)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의견이 있는 경우, 회신일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정규정: 산학협력단 운영규정

2. 제정사유 가. HRD센터 신설로 인한 운영규정 제정 필요 나. HRD센터 업무 구체화 필요

3. 의견제출 기한: 2025.02.19(수) ~ 02.26(수), 18:00

4. 의견제출: 담당자 메일로 의견서 제출 (bsw11105@ck.ac.kr)

붙임 1. HRD센터 운영규정 제정 전문 1부

※ 제출해주신 내용은 면밀히 검토하여 반영여부를 결정하며, 최종 제정(안)은 교무위원회 심의 및 총장님 승인 과정을 거쳐 최종 확정하게 됩니다.

※ 최종 제정 규정은 대학 홈페이지(대학현황-규정)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