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D센터 운영규정 제정(안) 의견수렴
|
---|
안녕하세요. HRD센터입니다. HRD센터 운영규정 제정(안)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의견이 있는 경우, 회신일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정규정: 산학협력단 운영규정 2. 제정사유 가. HRD센터 신설로 인한 운영규정 제정 필요 나. HRD센터 업무 구체화 필요 3. 의견제출 기한: 2025.02.19(수) ~ 02.26(수), 18:00 4. 의견제출: 담당자 메일로 의견서 제출 (bsw11105@ck.ac.kr) 붙임 1. HRD센터 운영규정 제정 전문 1부 ※ 제출해주신 내용은 면밀히 검토하여 반영여부를 결정하며, 최종 제정(안)은 교무위원회 심의 및 총장님 승인 과정을 거쳐 최종 확정하게 됩니다. ※ 최종 제정 규정은 대학 홈페이지(대학현황-규정)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
다음글
산학협력단 운영규정 개정(안) 의견수렴
2025-02-17
|
이전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