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동계 방학 기숙사 잔류 신청 안내
|
---|
자세한 내용은 하단 링크 참조바랍니다. 기숙사 카페 1. 신청자 안내사항(필독) – 방학 중 잔류는 청강학사에서 남.녀가 일정 공간을 구분하여 같이 생활하는 관계로 일부 공간을 같이 사용해야 하는 불편 및 서로 간에 지켜야 할 사항이 많으니 기숙사 행정실 안내사항을 필히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또한 이번 동계 방학 중에는 기숙사 주방 리모델링 및 복도 바닥 교체 공사들이 있어 다소 불편을 야기할 수 있는 점을 사전에 감안하여 신청하시기 바라며, 잔류학생 또한 많이 수용하지 못하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2. 일정 – 신청기간 : 11/25(월) 14:00 ~ 12/5(목) 23:59 ※ 신청기간 중 교내 다른 일정이 겹칠 경우 일정을 피하여 신청 바랍니다. – 선발발표 : 12/6(금) 14:00 – IT4U → 기숙사신청 / 합격조회 (네이버-청강문화산업대학교 기숙사 카페) – 기숙사비납부 : 12/6(금) 14:00 ~ 12/11(수) 23:59 – 가상계좌 또는 추후 별도 공지하는 계좌로 입금 – 기한 내 미 입금 시 선발 취소 – 잔류기간 : – 이용불가기간 : 2025년2/14(금) 14:00 ~ 2025-1 개강일 (*시설점검, 보수 및 대청소 등 입사 준비) 3. 기숙사비 – 사생 : 4,690원 × 숙박 60일수(2025년 2월 14일 퇴사) – 비사생 : 4,690원 × 숙박 52일수(2025년 2월 14일 퇴사) – 보증금 : 14박 까지 50,000원 15박 까지 100,000원 (*중도 퇴사시 잔여관리비 환불되지 않음.) – 퇴실 점검 후 이상 없을 시 환불예정 – 월 단위로 월말에 일괄 환불 – 기존 사생은 보증금이 잔류기간 종료까지 연장한 후 환불처리(단, 숙실 이동에 따른 절차는 정규퇴사와 동일하게 해야 함) 4. 신청 및 합격자 조회방법 ① IT4U → 기숙사 신청 / 합격조회 → https://it4u.ck.ac.kr/nxui/index.html?#2842368 ② 신청 사유칸에 잔류 일정, 신청 사유 명확히 기재(잔류 일정 미기재시 선발 불가) 예시) OO스쿨 행정실 근로로 근무하게 되어 7/1(월)~8/16(금)까지 하계방학 잔류를 신청합니다. ※ 기존 기숙사생의 경우 방학 잔류 학생은 보강 잔류(1주) 금액을 포함하고 있으며, 기존 기숙사생이 방학 잔류 신청을 하면 보강 잔류 신청을 하시면 안 됩니다. 이에 따른 2일간(12/14-15) 비용을 공제함을 알려 드립니다. ③ 스쿨 자체 행사로 인한 특강 및 현장실습 신청자는 아래 양식을 필히 제출하셔야 합니다. 미 제출시 불합격 처리함을 알려 드립니다. – 첨부 : 기숙사 단체(특강_현장실습)사용 신청서 5. 안내사항 ① 청강학사 통합 운영(남녀 모두 청강학사 거주 / 거주 공간 분리 / 이성 거주 공간 이동 불가), 4인 1실 ② 기숙사 운영 규정 및 사생 수칙을 준수하여야 하며 학기 기준으로 규정 적용 ③ 기숙사 운영 규정에 의해 기숙사 거주 최종학기 벌점 10점 이상인 학생은 방학 잔류 이용이 불가 ④ 공사 등으로 인해 소음이 많이 발생 할 수 있으며, 다른 성별의 근로학생, 학교관계자 및 외부업체 관계자의 숙실 출입이 있을 경우 잔류생은 적극 협조해야 함. 사전에 카페 공지 또는 방송으로 안내를 하지만 긴급한 사항의 경우 공지가 없을 수 있어 해당 사안 감안하여 잔류 신청 문의 기숙사 행정실 031) 639-4573~4576 |
다음글
2024학년도 성탄트리점등식 안내
2024-11-18
|
이전글
2025학년도 1학기 재학생 기숙사 입사 신청 안내
2024-1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