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현장실습 제출서류 및 실습일지 작성 안내
|
---|
2학기 현장실습 운영 1. 운영기간 : 23년 8월 28일(월) ~ 12월 9일(토) 2. 제출서류 – 산재보험가입확인서 및 사전교육이수증 – IT4U 현장실습 시스템 업로드 3.실습일지 – IT4U 현장실습 시스템 실습일지 작성 – 실습일지를 통해 출결 반영 및 지도교수 평가 시 학점부여 근거자료로 활용 – 같은 내용 반복(복사+붙여넣기) 또는 부실하게 작성 시 미이수 처리될 수 있음 4. 제출서류 및 실습일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 참고(클릭!!) – 실습일지 작성 |
다음글
하계방학 현장실습 평가 사전 안내
2023-08-21
|
이전글
2023년 경기청년 역량강화 기회지원 사업 안내
2023-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