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중간 수업평가 참여 안내
|
---|
안녕하세요 스마트교수학습지원센터입니다. 2022학년도 2학기 중간 수업평가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본 중간 수업평가에서 교수님은 누가 평가했는지 전혀 알 수 없으며, 답변 내용을 보시고 수업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하실 것입니다. 여러분의 진지한 답변이 우리들의 수업을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갈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시고 느끼는 바를 솔직하게 기록하여 주세요. 현재 수강하고 있는 교과목의 강의 전반에 대해 학생 여러분의 솔직한 의견을 통해서, 강의 후반부에 더 나은 강의를 만드는데 함께 해주세요.
∎대상 교과 – 2022학년도 2학기 전체 개설 교과목
∎평가 일정 – 2022.9.21.(수) 10:00 ~ 2022.10.26.(수) 16:00 (4주차~9주차, 블록식 수업 고려)
∎평가 방법 2) ID / PW로 Log in(대학 홈페이지와 동일) 3) 수업/성적 → 수업평가 4) 과목리스트에서 과목별로 수업 평가 버튼을 클릭한 후 참여(반드시 제출 버튼 클릭해야 함) – 학생들이 수강중인 수업의 운영 방식(대면, 비대면)에 따라서, 다른 문항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한 과목이 여러 건으로 보일지라도 문항이 다르기 때문에 모두 참여해 주시면 됩니다. 5) 모든 과목의 참여를 권장하며, 한번 처리된 과목에 대해서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관련 문의 있으시면 연락 주세요. 스마트교수학습지원센터 031-639-5718 |
다음글
비타민데이 안내
2022-09-19
|
이전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