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작성일 2022-03-22
  • 작성자 학생처

2022학년도 학생증 발급 신청에 대해 안내 드리오니, 다음의 내용을 잘 숙지하여 신청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교 학생증 발급은 KB국민은행과의 협약에 따라 발행되며, 학생 본인의 신분확인과 체크카드, 도서관 이용에 사용됩니다.

 

1. 신청대상: KB국민은행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을 희망하는 모든 학생

 

※ 학생증을 발급 받았으나 분실 및 파손으로 재발급을 원하는 경우 KB국민카드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아래 같은 경우 오프라인으로 학생증 발급

–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이 없는 학생

– 20일(은행 영업일 기준) 이내에 다른 금융기관의 계좌를 개설한 학생

– 인터넷(모바일)을 통한 체크카드 발급 불가 연령의 학생(만 17세 미만)

 

※ 사진등록신청기간 내에 사진등록을 하지 못한 학생은 ejkim@ck.ac.kr로 이름, 학번, 생년월일, 연락처, 사진파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신청 절차

가. 학생증 발급 모바일 신청

1) 준비사항: 개인명의 스마트폰,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자동차운전면허증)

2) 구글 또는 앱스토어에서 ‘리브’ 다운로드

3) 학생증발급 신청 가이드

 

3. 수령방법

가. 본인거주 인근 KB은행 지점

1) 대상 : ‘카드 수령지 :본인거주 인근 KB국민은행 지점’ 선택 학생

2) 수령 : 해당지점에서 카드교부 안내 문자를 보내며, 카드수령까지는 3~4일 정도 걸립니다.

나. 자택 수령

1) 대상 : ‘카드 수령지 : 자택’ 선택 학생

2) 수령 : 본인 수령. 자택으로 선택할 경우에는 카드배송 담당자가 핸드폰으로 연락하며, 카드수령은 4~5일 정도

 

4. 문의

가. KB국민은행 고객센터 : 1588-9999

나. KB국민카드 고객센터 : 1588-1688

다. KB국민은행 이천지점 : 031-633-7003

라. 그 외 문의 : 031-639-4479(학생처)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