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하계 방학 중 안내문
  • 작성일 2021-06-15
  • 작성자 교무처

2021학년도 하계 방학 중 대학 공지사항을 안내하오니 학생 여러분께서는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하계방학 기간: 2021.6.28.() ~ 2021.8.22.()

2021학년도 2학기 개강일: 2021.8.23.()

학사일정 안내

성적 열람기간: 2021.6.28.() 10:00 6.30.() 15:00

– 성적열람방법: INFO(info.ck.ac.kr) → 학적수업지원 → 성적 → 학기 성적 확인

 

수업평가기간: 2021.6.28.() 10:00 ~ 7.2.() 16:00

– 수업평가방법: INFO(info.ck.ac.kr) → 학적수업지원 → 수업 → 학기말 수업 평가

수업평가를 하지 않을 경우, 성적열람 및 이의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성적 이의신청 및 정정기간: 2021.6.30.() 17:00 7.2.() 16:00

– 성적열람 후 이의가 있을 경우, 해당과목 담당교수님께 이의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적 이의신청은 이의신청 기간에만 가능하며 성적열람을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학생

개개인의책임이오니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간 외에는 성적 정정이 불가능 합니다.

2021학년도 1학기 성적 확인(온라인): 2021.7.19.() 이후

 

 

2021학년도 2학기 휴학 접수기간: 2021.7.19.() 7.23.()

 

– 휴학접수처: 각 스쿨 행정실(방문 또는 온라인 접수)

– 준비물: 일반휴학(본인 및 보호자 도장), 군입대휴학(본인 도장, 입영통지서 사본), 산업체특례(특례보충역)휴학(보호자 도장, 군복무기록표, 재직증명서, 병역특례업체 선정증서 사본)

※ 일반휴학 기간은 1년이며, 일반휴학 기간에 입영통지서가 발급된 경우에는 군입대휴학에 필요한 준비물을 지참한 후 군입대휴학으로 변경 신청해야 함

※ 예비군 전출신고

– 학생예비군의 휴학, 졸업, 제적시 대학 예비군대대 전화로 신고서 작성(031-639-5728)

– 예비군대대에서 거주지 예비군 대대로 전출 등록

학칙변경에 따라 201191일 이후부터 연속 휴학 가능 횟수가 3회로 제한됨

 

2021학년도 2학기 복학 접수기간: 2021.7.19.() 7.23.()

 

– 복학방법: CKINFO → 학적 → 복학신청

– 미복학 제적: 학기 개시 후 3주(21일)가 넘도록 정당한 사유 없이 복학하지 않을 경우 미복학 제적됨

– 복학 시 기숙사 입사 여부를 꼭! 확인하여 신청하여야 함

※ 예비군 전입신고

– 예비역 복학생의 경우, 복학신청 시 예비군대대 전화로 신고서 작성(031-639-5728)

– 국방동원정보체계 프로그램 입력 2일 후 결과 개인 통보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접수기간: 2021.7.19.() 7.23.()

– 전과 접수처: 각 스쿨 행정실(방문 또는 온라인 접수)

– 전과 면접: 전 스쿨 실시하며 면접은 직접 방문해야 함. 단, 코로나19 의심 증상자는 사전 상담 필요

– 전과 모집 인원 및 면접일정, 세부 내용은 학사 공지 사항에 추후 공지

 

2021학년도 2학기 재입학 접수기간: 2021.7.19.() 7.23.()

– 재입학 접수처: 각 스쿨 행정실(방문 또는 온라인 접수)

– 재입학 상담: 지도교수 전화 상담

– 재입학 모집 인원 및 일정 세부 내용은 학사 공지 사항에 추후 공지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기간: 2021.8.16.() 8.20.()

<수강신청 세부일정은 별도 공지함>

– 수강신청 방법: 수강신청 일주일 전에 공지예정

※ 수강신청은 각 과목별 선착순 마감됨.

학기별 수강신청은 반드시 본인이 신청해야 합니다. 수강신청을 하지 않거나 수강신청

잘못된 부분을 정정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본인의 책임이오니 이를 숙지하시기

바랍니다.(수강신청이 잘못되어 졸업이 불가능 할 수 있음).

– 주소 및 연락처 확인은 CKINFO → 학적 → 개인정보

 

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기간: 2021.8.13.() 8.18.()

– 등록금 분납 신청기간: 추후 별도 공지

– 기타 자세한 사항: 대학 홈페이지 공지 예정

– 미등록 제적: 정해진 기한 내 등록을 완료하지 못했을 경우 미등록 제적됨

 

장학 및 학자금 대출신청 안내

– 2021학년도 2학기 성적 장학금: 등록금 고지서 또는 INFO에서 조회 가능

– 2021학년도 2학기 학자금 대출 안내

․ 신청기간: ~9월 (상세 마감일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참조)

․ 신청방법: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http://www.kosaf.go.kr) 신청, 본인명의 공인인증서 필수

․ 문 의 처: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http://www.kosaf.go.kr)혹은 콜센터(☎1599-2000)

※ 등록금 납부 시작일 4주 전에는 대출신청을 완료해야 등록금 납부 시 학자금 대출이 가능함.

 

증명서 발급안내(성적증명서, 재학증명서, 휴학증명서 등)

– 팩스민원 신청: 전국 주민자치센터, 구청, 시청에서 전자민원(전자팩스) 신청가능(09:00~17:00)

– 인터넷 증명서 신청: http://ck.webminwon.kr/ 접속하여 제증명 발급신청 가능(24시간 발급 가능)

– 자동발급기: 우리 대학 청강홀 1층 보건실 옆, 인간사랑관 만화도서관 앞 증명서 자동발급기 이용

– 방학 중 증명서 관련 신청 가능 시간

⊙ 평일: 우리 대학 방문 신청(09:00 ~ 17:00) ⊙ 토∙일요일, 공휴일: FAX민원 신청 불가

– 문의: 031-639-5777

 

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 안내(기숙사 홈페이지 및 대학 홈페이지에 세부일정 공지)

– 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신청 접수 기간: 2021.6.28.(월) 10:00 ~ 2021.7.28.(수) 23:59

– 신청방법: https://info.ck.ac.kr -> 대학생활 -> 기숙사

– 합격발표일: 2021.8.2.(월) 15:00

– 기숙사비 납부기간: 2021.8.2.(월) 15:00 ~ 2021.8.5.(목) 23:59

 ※ 코로나19로 인해 일정에 변동 여지가 있으니 상세 사항은 대학 홈페이지 및 기숙사 홈페이지 참조바랍니다.

 

방학 중 노선버스 운행 시간

– 대학 홈페이지- 오시는길- 방학 중 운행시간표 참고

https://www.ck.ac.kr/univ-intro/directions/bus

– 문의: 031-639-5777

 

도서관, 만화도서관 이용 안내

– 개관 시간: 09:00~17:00(토∙일요일, 공휴일 휴관)

– 대출 기간

․ 도서관: 14일

․ 만화도서관: 주말 대출(학기 중과 동일)

– 유의 사항:

․ 방학 기간 중 연체료는 학기 중과 동일하게 적용(100원/1일)

․ 우편으로 반납 가능(반납 전 반드시 담당자와 통화, 031-639-5772)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