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동계 방학 중 안내문
|
|||||||||||||||
---|---|---|---|---|---|---|---|---|---|---|---|---|---|---|---|
2020학년도 동계 방학 중 대학 공지사항을 안내하오니 재학생 여러분께서는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동계방학 기간: 2020.12.28.(월) ~ 2021.2.28.(일) ■ 2021학년도 1학기 개강일: 2021.3.1.(월) ■ 학사일정 안내
– 성적열람방법: CKINFO → 수업 → 현재 학기 성적
– 성적열람 후 이의가 있을 경우, 해당과목 담당교수님께 이의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적 이의신청은 이의신청 기간에만 가능하며 성적열람을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학생 개개인의책임이오니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간 외에는 성적 정정이 불가능 합니다.
– 수업평가방법: CKINFO → 설문 → 수업평가 ※수업평가를 하지 않을 경우, 성적열람 및 이의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 휴학접수처: 각 스쿨 행정실(방문 또는 온라인 접수) – 준비물: 일반휴학(본인 및 보호자 도장), 군입대휴학(본인 도장, 입영통지서 사본), 산업체특례(특례보충역)휴학(보호자 도장, 군복무기록표, 재직증명서, 병역특례업체 선정증서 사본) ※ 일반휴학 기간은 1년이며, 일반휴학 기간에 입영통지서가 발급된 경우에는 군입대휴학에 필요한 서류를 지참한 후 군입대휴학으로 변경 신청해야 함 ※ 학칙변경에 따라 2011년 9일 1일 이후부터 연속 휴학 가능 횟수가 3회로 제한됨
– 복학방법: CKINFO → 학적 → 복학신청 – 예비군 전입신고: 예비역 복학생의 경우, 복학신청 시 신고서 작성 또는 예비군대대 전화 (031-639-5728), 국방동원정보체계 프로그램 입력 2일 후 결과 개인 통보 – 복학 시 기숙사 입사 여부를 꼭! 확인하여 신청하여야 함
– 전과 접수처: 각 스쿨 행정실(방문 또는 온라인 접수) – 전과 면접: 전 스쿨 실시하며 면접은 직접 방문해야 함. 단, 코로나 의심환자는 사전 상담 필요 – 전과 모집 인원 및 면접일정, 세부 내용은 학사 공지 사항에 추후 공지
– 재입학 접수처: 각 스쿨 행정실(방문 또는 온라인 접수) – 재입학 상담: 지도교수 전화 상담 – 재입학 모집 인원 및 일정 세부 내용은 학사 공지 사항에 추후 공지
– 수강신청 방법: 수강신청 일주일 전에 공지예정 ※ 수강신청은 각 과목별 선착순 마감됨. ※ 학기별 수강신청은 반드시 본인이 신청해야 합니다. 수강신청을 하지 않거나 수강신청 후 잘못된 부분을 정정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본인의 책임이오니 이를 숙지하시기 바랍니다.(수강신청이 잘못되어 졸업이 불가능 할 수 있음). – 주소 및 연락처 확인은 CKINFO → 학적 → 개인정보
– 2021학년도 1학기 성적 장학금: 등록금 고지서 또는 CKINFO에서 조회 가능 – 2021학년도 1학기 학자금 대출 안내 ․ 신청기간: ~4월 (상세 마감일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참조) ․ 신청방법: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http://www.kosaf.go.kr) 신청, 본인명의 공인인증서 필수 ․ 문 의 처: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http://www.kosaf.go.kr)혹은 콜센터(☎1599-2000) ※ 등록금 납부 시작일 4주 전에는 대출신청을 완료해야 등록금 납부 시 학자금 대출이 가능함.
– 팩스민원 신청: 전국 주민자치센터, 구청, 시청에서 전자민원(전자팩스) 신청가능(09:00~17:00) – 인터넷 증명서 신청: http://ck.webminwon.kr/ 접속하여 제증명 발급신청 가능(24시간 발급 가능) – 자동발급기: 우리 대학 청강홀 1층 내, 인간사랑관 학생식당 앞 증명서 자동발급기 이용 – 방학 중 증명서 관련 신청 가능 시간 ⊙ 평일: 우리 대학 방문 신청(09:00 ~ 17:00) ⊙ 토∙일요일, 공휴일: FAX민원 신청 불가 – 문의: 031-639-5777
– 2021학년도 1학기 기숙사 신청 접수 기간 : 2020. 12. 28.(월) ~ 2021. 2. 7.(일) – 신청방법 : CK4U or CKINFO → 기숙사 → 입사 신청 – 합격발표일 : 2021. 2. 9(화) – 기숙사비 납부기간 : 2021. 2. 9(화) ~ 2021. 2. 15(월) ※ 코로나19로 인해 일정에 변동 여지가 있으니 상세 사항은 대학 홈페이지 및 기숙사 홈페이지 참조바랍니다.
– 등록금 분납 신청기간: 추후 별도 공지 – 기타 자세한 사항: 대학 홈페이지 공지 예정
– 대학 홈페이지- 오시는길- 방학 중 운행시간표 참고 https://www.ck.ac.kr/univ-intro/directions/bus – 문의: 031-639-5777
– 개관 시간: 09:00~17:00(토∙일요일, 공휴일 휴관) – 대출 기간 ․ 도서관: 14일 ․ 만화도서관: 주말대출(학기 중과 동일) – 유의 사항: ․ 방학기간 중 연체료는 학기 중과 동일하게 적용(100원/1일) ․ 우편으로 반납 가능(반납 전 반드시 담당자와 통화, 031-639-5772)
|
|||||||||||||||
다음글
2020학년도 동계 계절수업(교양과목) 안내
2020-12-11
|
|||||||||||||||
이전글
2021학년도 1학기 편입학 모집요강
2020-1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