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 사용관련 안내 및 학생증 신청 4차기간 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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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 18일부터 학생증을 신청했던 순서대로 학생증이 교부될 예정입니다.
1. 학생증 수령후 학생증을 전화로 등록해야 체크카드, 후불교통카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화 1599-1061)
2. 현금 입출금 사용을 위해 학생증 IC칩 비밀번호를 등록 해야 합니다. – 등록 방법 : 어울림관 까페몽가(움직이는 하나은행) 또는 하나은행지점 방문해서 등록 – 신분증 필히 지참 ( 학생증은 신분증으로 사용 불가)
3. 움직이는 하나은행(포터블 브랜치) 운영 안내 가. 기간 – 3월 19일(화) ~ 3월22일(금) : 오전 10시 ~ 오후 3시 (장소 : 카페몽가 -어울림관 1층) – 3월 26일(화), 3월 28일(목) : 오후 1시 ~ 오후 2시 30분(장소 : 학생서비스센터 – 청강홀 1층) -4월 1일(월) ~ 4월 3일(수) : 오전 10시 ~ 오후 3시(장소 : 카페몽가 – 어울림관 1층)
나. 업무내용 – 제신고(분실, 재발급 등) – 학생증 IC칩 사용등록
다. 장소 – 카페몽가 – 어울림관 1층
라. 학생증카드 신청 4차기간(최종) – 학생증 카드를 신청하지 못한 학생을 위해 4차기간을 오픈하려고 합니다. – 신청페이지 주소 – http://www.hanabank.com/myhana/subindex.do?menuItemId=wpcus409_02t
– 신청기간 2013년 3월 25일 ~ 3월 27일 오후 4시까지
– 신청방법 1. 신청페이지로 들어가서 입력 후 출력하여(6장) 싸인 2. 사진 반명함판 1장을 붙임 3. 스쿨에 신분증 사본과 함께 학생증신청서 출력물 제출
* 통장 및 인터넷 뱅킹 신청을 원하는 경우는 스쿨에 비치된 제신고 신청서와 전자금융서비스 신청서를 작성후 제출
* 학생증 신청 4차기간 이후 하나은행 학생증카드 신규 발급이 불가능하니 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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