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비상대책반 구성 내용 변경 및 주요 활동현황 공지 방법 변경
|
---|
코로나19 비상대책반 구성 내용 변경 및 주요 활동현황 공지 방법 변경
1.관련근거 가. 학생처-66(2020.1.30.)호.신종코로나바이러스 예방 및 대처를 위한 비상대책반 구성 운영 보고 나. 학생처-745(2020.9.8.)호. 코로나19 비상대책반 구성 내용 변경 및 주요 활동현황 공지 방법 변경 보고
2. 상기 관련근거에 의하여 ‘코로나19 비상대책반 구성 내용 변경과 주요활동 현황 공지방법 변경’ 계획을 공지 합니다.
가. 비상대책반 구성 내용 변경 현황 – 예방관리팀 구성원 변경: 인사이동 및 직무변경에 의함 – 유관기관 정리 및 연락처 정정 나. 비상대책반 주요활동 내용 공지방법 변경 – 1학기: 주간 단위 공지 → 2학기 : 월간 단위 공지(매월1일~말일까지 활동현황을 말일기준으로 공지 예정임) – 단, 긴급상황 발생시엔 상황에 맞추어 공지
2020년 9월 16일 코로나 19 비상대책반
붙임1. 코로나19 비상대책반 운영조직도(2020-09-07) 1부
|
다음글
2020학년도 중간 수업평가 실시 안내 (3주차, 8주차)
2020-09-11
|
이전글
2020년 하반기 대학생 온라인 교육기부 동아리 사업 대학생 참가자 모집 안내
2020-09-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