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재학생 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
---|
「2020 재학생 만족도 조사」 안내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었던 2020학년도 1학기가 마무리되고 있습니다. 재학생 여러분의 협조와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대학에서는 매년 재학생들의 소속 스쿨 및 대학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하여 소속 스쿨 및 대학 발전에 활용하고자 「재학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올해 만족도 조사는 아래와 같은 일정으로 진행하오니 재학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 조사명 : 2020 재학생 만족도 조사
2. 조사기간 : 7.6.(월) – 8.1.(토) 9:00까지 ※7.20.(월)-7.24.(금) 성적열람 및 수업평가기간에는 필수로 진행되오니 빠른 열람을 위하여 성적열람기간 전에 사전 조사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조사방법 : 온라인 조사(모바일 가능) -대학홈페이지 로그인 후 “학사관리” > 좌측 상단 메뉴 > 설문 > 재학생 만족도 조사 클릭
4. 조사문항 : 총 48개 문항 -스쿨 관련 21개 문항(스쿨 교육과정, 학생지원서비스, 교직원, 물리적환경, 만족도) -대학관련 24개 문항(대학 교양교육, 접근용이성, 물리적 환경, 학생지원서비스, 만족도) -대학생활 및 진로 8개 문항(상담, 진로결정 및 취업관련) -주관식 1개 문항(자율 기술) ※선택사항 ※코로나19로 인해 응답이 어려운 문항이 경우, ‘경험없음’ 선택 가능
5. 기타 -정확한 현황 파악을 위해 솔직하고 성실하게 답변하여 주십시오. -주관식 응답은 선택사항입니다. -응답 결과는 비밀로 처리됩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글
온라인 민원신청(집콕모드) 안내
2020-07-03
|
이전글
2020학년도 1학기 중 자기주도적 학습역량개발 우수사례 UCC 공모전 안내
2020-07-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