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한 학생증 발급 일정 변경
|
---|
‘코로나 19’로 인해 대면 수업일이 추가로 연기되었기에 학생증 발급 일정을 다음과 같이 변경합니다.
※국민은행 학생증 발급을 받았으나 분실 및 파손으로 재발급을 원하는 학생은 국민카드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2. 기간 가. 사진 등록 1) 대상 : 이전 사진 등록 기간에 사진을 등록하지 않은 학생 2) 등록 기간 : 04.07(화) ~ 04.15(수) 3) 등록 방법 : gdkang@ck.ac.kr로 발송 ※ 학생처에서 직접 CK4U에 등록 4) 이번 사진 등록기간에 사진을 등록한 학생은 04.20(월)부터 학생증 모바일 신청 가능
1) 기간 : ~ 04.24(금)까지 2) 해당 기간 이후 신청자는 개별 수령 ※아래 같은 경우 오프라인으로 학생증 발급(일정 및 장소는 추후 공지)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이 없는 학생 -20일(은행 영업일 기준) 이내에 다른 금융기관의 계좌를 개설한 학생 -인터넷(모바일)을 통한 체크카드 발급 불가 연령의 학생(만 17세 미만) -사진 등록 기간에 사진을 등록하지 못한 학생 -신청 기간 이내에 모바일 학생증 발급 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 3. 신청 방법 나. 준비사항 : 개인명의 스마트폰,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자동차운전면허증) ※일정 연기로 인하여 수령지 자택 선택 권장 4. 수령 방법 가. 자택 수령(권장) 1). 대상 : ‘카드 수령지 : 자택’ 선택 학생 2). 수령 : 본인 수령 ※‘카드 수령지 : KB국민은행 이천지점’을 선택했으나 일정 변경으로 인근 지점에서 수령을 원하는 학생은 국민은행에 연락하여 카드 수령지 변경 신청 나. 학교 수령 1)대상 : ‘카드 수령지 : KB국민은행 이천지점’ 선택 학생 2)일시 및 장소 : 추후 공지 5.문의 가. 국민은행 고객센터 : 1588-9999 나. 국민카드 고객센터 : 1588-1688 다. 국민은행 이천지점 : 031-633-7003 라. 그 외 문의 : 031-639-4479(학생처) |
다음글
2020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2차분) 납부 안내
2020-04-07
|
이전글
비대면 수업 기간 중 소통 채널 운영
2020-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