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기숙사 운영규정 및 사생수칙 개정에 따른 의견 수렴
  • 작성일 2019-05-16
  • 작성자 우제구

안녕하세요?

 

기숙사 운영규정, 기숙사 사생수칙 개정(안)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의견이 있는 경우, 회신일 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정(안) 규정명

– 기숙사 운영규정

– 기숙사 사생수칙

 

2. 개정사유

<기숙사 운영규정>

– 스쿨원장 추천에 의한 우선선발 근거 명문화 필요

– 당연(강제) 퇴사자에 대한 입사불가 기한 설정 지속 건의사항 반영

– 관리비 반환기준 정비 필요

<기숙사 사생수칙>

– 상벌점 제도 보완 필요

 

3. 개정사항

<기숙사 운영규정>

– 우선선발제도 명문화

– 당연(강제)퇴사 발생시 해당스쿨 여석에 반영조항 신설

– 당연(강제) 퇴사자 입사자격 제한 설정

– 기숙사 관리비 반환기준 정비

 

<기숙사 사생수칙>

– 상벌점 기준표 개정

 

4. 의견제출 기한: 2019년 5월 31일(금)

 

5. 의견제출 이메일:jgwoo@ck.ac.kr

– 담자부서 및 담당자: 학생처 기숙사 우제구(031-639-4573)

 

붙임 1. 신구조문 대비표

        2. 개정(안) 전문  (다운로드)

 

– 제출해 주신 내용은 면밀히 검토하여 반영 여부를 결정하며 최종 개정(안)은 관련 위원회(필요시)와 교무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확정하게 됩니다.

– 최종 개정 규정은 대학홈페이지(대학현황- 규정)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2019년 5월 16일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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