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2학기 수업평가 실시 안내
|
---|
[2018학년도 2학기 수업평가 실시 안내문] 1.목적: 한 학기동안 진행된 수업에 대하여 학생들의 솔직한 견해를 듣고 다음 학기 교과목의 질적 향상과 교육과정의 개선을 기하고자 함. 2. 일시: 2018.12.27.(목) 09:00 ~ 2019.01.03.(목) 16:00 3. 대상교과: 당해 학기 개설된 교과목 중 학생이 수강신청 한 전체 교과목 4. 대상자: 당해 학기 수강생 전체 5. 수업평가 방법 – PC: CK4U시스템 접속 → 수업평가 항목 – 모바일: http://ckinfo.ck.ac.kr 접속 → “설문” → “수업평가” 실시 1) 학교 종합정보시스템에 접속 2) Login에서 ID=학번(로그인 후 개인정보-주소 및 연락처 확인 요망) 3) ‘수업’-‘수업평가’를 클릭(모바일은 “설문”-“수업평가”) 4) 과목리스트에서 과목별로 선택버튼을 클릭한 후 수업평가를 한다. ※마친 후에는 반드시 저장버튼을 클릭해야함.※ 5) 모든 과목을 평가하여야 하며, 한번 처리된 과목에 대해서는 수정이 불가능하오니 신중히 수업평가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수업평가시에는 학번을 비롯한 개인 신상자료는 저장/보고되지 않음.※ 6. 수업평가를 하지 않을 경후 불이익 – 2019학년도 2학기 성적확인 불가능(수업평가 실시 후 성적 열람 가능)
–교 수 학 습 지 원 센 터– |
다음글
2018학년도 동계 방학 안내문
2018-12-20
|
이전글
동계방학 중 통학버스 운행 안내
2018-1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