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식당 운영사 및 변경 안내사항]
우리대학 교내식당 위탁업체 및 식당 변경 운영에 대해 공지 드립니다.
교내식당 운영사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청강대점’은 7월 31일부로 계약을 종료하였습니다.
따라서, ‘한화푸디스트 앱’에 충전된 잔여 포인트는 앱에서 환불신청을 하셔야 합니다.(9월 31일 마감, 이후 환불 불가)
신규 업체는 총 3회 입찰을 통해 ‘㈜신세계푸드’가 선정되었으며, 교내식당 중 ‘기숙사/교직원 식당’은 7월 31일부로 폐점하고,
학생식당에서 8월 6일부터 통합 운영합니다.
우리대학은 지난 2008년 4월부터 현재까지 학생식당 3,500원, 교직원/기숙사 식당 4,000원을 유지해왔으나,
지난 10년간 식자재비 약 120%, 최저시급 225%(정부정책에 따른 급격한 인상) 상승으로 인해 식단가 인상
(3,500원 ~ 5,000원)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한화 교내식당 계약종료
– 운영 종료일 : 2018. 7. 31.
– 한화푸디스트 포인트 환불 신청 : 9. 31. 마감(매뉴 → 환불→ 포인트 환불) 이후 환불불가
– 포인트 환불 소요기간: 신청일로부터 약 4주
2. 신규업체 선정 및 변경사항
– 1차 입찰(2018. 6. 14.) : 응찰자 無
– 2차 입찰(2018. 6. 25.) : 응찰자 1개 업체(자격조건 미달)
– 3차 입찰(2018. 7. 5.) : 3개 업체 응찰(식당 1개소 운영으로 조건 변경)
3. 신규 운영업체 : ㈜신세계푸드
– 교내 식당 오픈일 : 2018. 8. 6.(월)
– 결재방법 : 식권 자판기(기숙사생 RF카드)
4. 변경사항
– 교내 식당 1개소 통합운영(학생식당, 기존 396석 → 454석 재배치)
– 기존 학생식당 마루코너 교직원 식당 운영(12:00~13:00)
– 식단가 인상 : 3,500원, 4,000원, 4,500원, 5,000원(기존 식단가: 3,500원, 4,000원)
– 결재방법 : 기존 ‘앱+식권 자판기’ 방식에서 → ‘식권 자판기+RF카드(기숙사)’ 방식으로 변경
– 교육지원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