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식당(학생/기숙사) 이용 안내
|
---|
안녕하세요. 교육지원처에서 안내 드립니다. 교내 식당(학생/기숙사/교직원) 위탁운영사가 2017. 7. 1.부로 ‘아워홈(주)’에서 ‘(주)한화호텔엔드리조트’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동안 학생 여러분들의 학생 식당 이용시 식권발급과 퇴식동선, 교내 매점이 밀집되어 발생되는 배식지연 등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변경된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 변경사항 1.학생식당 내 매점 이동 : 어울림관 1층(구. 알파문구, 어114호로 이전) CU 편의점 입점(어117호) 2.학생식당 퇴식구 및 음수장 위치 변경(구. 매점) 3.학생식당 내 기존 교직원 식당(‘마루’ 코너)과 동일 단가, 동일 매뉴를 제공 4.식권구입 : ‘한화푸디스트’ 앱 설치(로그인정보 ID: 학번, 초기PW : 1234) 가. 식권 포인트 충전방법 – 메뉴 – 충전 – 식권구매 – 일반구매 or 자동구매 선택 – 계좌이체 or 신용/체크 카드로 식권 포인트 구매(개인 결제관련 앱 추가 설치 필요) ※ 자동구매(기준 수량 : 0, 자동구매 수량 1)을 선택하시면 매번 포인트를 충전 할 필요 없이, 앱에 등록된 카드로 포인트가 4,000원 미만시 자동구매 됩니다. 나. 식권사용 방법 – 식권자판기 앞에서 대기할 필요 없이 배식대에 준비된 QR코드 스캐너에 태크(실시간 포인트 차감) – 포인트 차감 확인 후 배식 ★ 한화푸디스트 앱은 현재 초기버전으로 일부 기능만 구현되었습니다. 추후 업데이트를 받아주세요. ※ 기숙사 학생은 반드시 앱을 설치해야 정상적으로 기숙사 식당 이용이 가능합니다. << 한화푸디스트 어플 간편 사용 방법>>
<<한화푸디스트 어플 상세 매뉴얼>> |
다음글
교내 편의점 오픈 안내
2017-08-26
|
이전글
병무/예비군 안내
2017-08-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