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납부 및 분할납부 안내
|
---|
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납부 및 분할납부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기간내에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031-639-5743, 5746, 5747(교육지원처 총무팀)
1. 추가 등록기간 : 2017. 9. 5(화) ~ 2017. 9. 8(금) 온라인입금은 23시50분까지 수납가능
2. 등록금 고지서출력: 가. 학생 본인 출력 시 : 종합정보시스템(CK4U) 접속 바로가기 (로그인 → 학사 → 등록 → 등록대상자 관리 → 등록금고지서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나. 보호자 직접 출력 시 : 등록금납부안내 접속 바로가기 (고지서조회: ‘학번,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입력 → 로그인 → 등록금고지서 출력)
3. 등록금 납부 확인: 가. 등록금납입확인서 출력: 종합정보시스템(CK4U) 접속 바로가기 (로그인 → 학사 → 등록 → 출력관리 → 등록금납입확인서’수납확인’) 나. 납부확인(KEB하나은행): 등록금 납부 확인 바로가기 (등록금 빠른 조회 → ‘학교명’, ‘학번’, ‘학생명’, ‘가상계좌번호’ 입력 →‘조회’ → ‘납부 일자 및 금액’ 확인)
4. 등록금 납부금액이 “0원”인 학생 등록방법 가. KEB하나은행 지점방문: 등록금고지서지참 직접등록 (수납필) 나. KEB하나은행홈페이지(www.kebhana.com)인터넷뱅킹바로가기 (개인로그인->뱅킹->지로/공과금->대학등록금->원화->학생정보입력 조회->등록)
5. 등록금 분할납부 가. 분할납부 추가 신청기간: 2017.8.28(화) ~ 2017.9.8(금) 17시 까지 나. 분할납부 추가등록기간 : 2017. 9. 5(화) ~ 2017. 9. 8(금) 온라인입금은 23시50분까지 수납가능 다. 분할납부신청: 종합정보시스템(CK4U) 접속 바로가기 (로그인 → 학사 → 등록 → 등록대상자관리 → 등록금분납신청) 라. 분할납부 고지서출력: 각 차수별 고지서 출력 1) 학생 본인 출력 시 : 종합정보시스템(CK4U) 접속 바로가기 (로그인 → 학사 → 등록 → 등록대상자 관리 → 등록금고지서 → 등록금 고지서 출력) 2) 보호자 직접 출력 시 : 등록금납부안내 접속 바로가기 (고지서조회: ‘학번,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입력 → 로그인 → 등록금고지서 출력)
6. 초과학기자: 수강신청 완료 확인증 교육지원처 총무팀 제출(등록금 재산정) |
다음글
2017년 등록금 심의위원회 제4차 회의록 공지
2017-08-23
|
이전글
2017학년 2학기 KEB하나은행 은행업무’ 서비스 개시 안내
2017-08-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