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 발급 신청 접수 안내
  • 작성일 2017-02-21
  • 작성자 박경호

2017학년도 학생증 발급 신청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

 

1.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후 현장 접수

 

2.온라인 신청기간 : 2017.2.21(화) ~

※온라인 서류작성. -> 출력 후 현장 접수하셔야 합니다.

https://www.kebhana.com/financeic/index.do?contentUrl=/financeic/student/wpcus409_02t.do

 

3.현장 신청 접수 기간 : 2017.3.2(목) – 3.7(화)

학생증 신청일정

※스쿨별 일정을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4.신청장소 : 어울림관 113호(총학생회실)

 

5.구비서류

학생증카드 신청서(=온라인신청서, 출력물 9장, 미지참 시 학생장 발급 불가)

※출력 후 해당 표시된 곳에 성명 및 서명 하여 바문

-반명함판(3cm x 4cm) 증명사진 1매(출력물 맨 뒷장 사진 부착하여 지참)

-본인 신분증(앞면) 복사본 5부.

오프라인 제출서류 출력물 5장(‘학생증카드 신청서’와 별개의 서류임)

※오프라인 제출서류는 각 스쿨 행정실에서 수령 후 작성

 

6. 유의사항

-자택주소 작성 시 꼭 도로명 주소로 클릭하여 전환해야 함.

-결제 계좌번호는 공란으로 비워둘 것(입력 시 오류 발생, 발급 지연)

-전자금융 신청 시 ‘이체회원’으로 선택 필수

-학번 정확히 입력할 것

-스쿨명, 전공명 정확히 입력하고, 전공이 없을 경우 스쿨명을 동일하게 입력

-신분증 : 본인 확인(사진) 및 주민등록번호가 기재되어 있는 국가 발급 증표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유효기간 인), 주민등록증 임시발급신청서(유효기간 내) 외 불가

-‘개명’ 하신 경우,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된 ‘주민등록초본(주민번호 전체기재)’ 추가 첨부

-학생증 카드 신청서는 학교에서만 접수 가능(지점 접수 불가)

 

7. 학생증 카드신청서(온라인 신청서 9매) 재출력

– hanabank.com > 개인뱅킹 > 부가서비스 > 학생증카드 > 학생증카드 조회

※ 확인용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확인이 불가하니 주의 요망

※ 온라인신청서(9매)는 스쿨 행정실에서 수령해야 하는  오프라인 제출서류(5매)와 별개입니다.

온라인신청이 필수임을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8. 학생증 예약등록 URL 주소

https://www.kebhana.com/financeic/index.do?contentUrl=/financeic/student/wpcus409_02t.do

 

9. 문의사항

스쿨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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