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 발급 신청 접수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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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학생증 발급 신청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
1.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후 현장 접수
2.온라인 신청기간 : 2017.2.21(화) ~ ※온라인 서류작성. -> 출력 후 현장 접수하셔야 합니다. https://www.kebhana.com/financeic/index.do?contentUrl=/financeic/student/wpcus409_02t.do
3.현장 신청 접수 기간 : 2017.3.2(목) – 3.7(화) ※스쿨별 일정을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4.신청장소 : 어울림관 113호(총학생회실)
5.구비서류 –학생증카드 신청서(=온라인신청서, 출력물 9장, 미지참 시 학생장 발급 불가) ※출력 후 해당 표시된 곳에 성명 및 서명 하여 바문 -반명함판(3cm x 4cm) 증명사진 1매(출력물 맨 뒷장 사진 부착하여 지참) -본인 신분증(앞면) 복사본 5부. –오프라인 제출서류 출력물 5장(‘학생증카드 신청서’와 별개의 서류임) ※오프라인 제출서류는 각 스쿨 행정실에서 수령 후 작성
6. 유의사항 -자택주소 작성 시 꼭 도로명 주소로 클릭하여 전환해야 함. -결제 계좌번호는 공란으로 비워둘 것(입력 시 오류 발생, 발급 지연) -전자금융 신청 시 ‘이체회원’으로 선택 필수 -학번 정확히 입력할 것 -스쿨명, 전공명 정확히 입력하고, 전공이 없을 경우 스쿨명을 동일하게 입력 -신분증 : 본인 확인(사진) 및 주민등록번호가 기재되어 있는 국가 발급 증표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유효기간 인), 주민등록증 임시발급신청서(유효기간 내) 외 불가 -‘개명’ 하신 경우,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된 ‘주민등록초본(주민번호 전체기재)’ 추가 첨부 -학생증 카드 신청서는 학교에서만 접수 가능(지점 접수 불가)
7. 학생증 카드신청서(온라인 신청서 9매) 재출력 – hanabank.com > 개인뱅킹 > 부가서비스 > 학생증카드 > 학생증카드 조회 ※ 확인용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확인이 불가하니 주의 요망 ※ 온라인신청서(9매)는 스쿨 행정실에서 수령해야 하는 오프라인 제출서류(5매)와 별개입니다. 온라인신청이 필수임을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8. 학생증 예약등록 URL 주소 https://www.kebhana.com/financeic/index.do?contentUrl=/financeic/student/wpcus409_02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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