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2학기 수업평가 실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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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학년도 2학기 수업평가 실시 안내문] 1.목 적 : 한 학기동안 진행된 수업에 대하여 학생들의 솔직한 견해를 듣고 다음 학기 교과목의 질적 향상과 교육과정의 개선을 기하고자 함. 2. 일 시 : 1,2차로 나누어 진행 가. 1차 : 12.27(화)10:00~16:00 나. 2차 : 12.28(수)10:00~12.30(금)12:00 3.평가장소 :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컴퓨터가 설치된 곳 4.대상교과 : 당해 학기 개설된 교과목 중 학생이 수강신청 한 전체 교과목 5.대 상 자 : 당해 학기 수강학생 전체 6. 수업평가 방법 1) 학교 종합정보시스템에 접속 2) Login에서 ID = 학번 (로그인 후 개인 정보 – 주소 및 연락처 확인 요망) 3) ‘수업’ – ‘수업평가’를 클릭 한다. 4) 과목리스트에서 과목별로 선택버튼을 클릭한 후 수업평가를 한다. ※마친 후에는 반드시 저장버튼을 클릭해야함.※ 5) 모든 과목을 하여야 하며, 한번 처리된 과목에 대해서는 수정이 불가능 하오니 신중히 수업평가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수업평가시에는 학번을 비롯한 개인 신상자료는 저장/보고되지 않음.※
7. 수업평가를 하지 않을 경우 불이익 – 2016학년도 2학기 성적확인 불가능 (수업평가 실시 후 성적 열람 가능)
–교수학습지원센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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