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강 견적공고 2015-18호] 수강신청 접속 대기시스템 구입(긴급)
|
---|
견적 요청공고(긴급)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건명 : 수강신청 접속 대기 시스템 구입 나. 계약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업체 선정 다. 납품장소 :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청강가창로 389-94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내 지정장소 라. 사양 및 규격 : 붙임 파일 참조
2. 견적제출일 및 장소 : 2016년 2월 29일(월) 11:00 본 대학 청강홀 4층 교육지원처
3. 납품업체선정 및 안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함
4. 견적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 견적제출 마감일시 기간 내에 소정의 서류를 제출한 업체
5. 제출서류(각1부) ※ 사용인감 반드시 지참 가. 견적참가신청서(본교양식) 나. 견적제출서 및 견적서 (견적제출서 및 견적서는 회사봉투 사용하여 인감날인 후 투명테이프로 봉인 후 제출) ※ 회사명이 인쇄 된 봉투가 없는 경우 명판 날인 후 사용 다. 법인등기부등본(개인 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 등본)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지참) 마.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바.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사. 재직증명서, 위임장 및 신분증(대리인 참가시에 한함)
6. 기타사항 가. 계약대상자는 계약체결시 계약금액의 10%를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첨부하여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 나. 견적 참가자는 물품구매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물품규격(사양)서 등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함.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자의 부담으로 한다. 라. 우편 제출은 불허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육지원처 (031-639-574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견적요청 공고함.
2016년 2월 23일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총장
|
다음글
[청강 입찰공고 2015-13호] 대학 홈페이지 재구축 입찰공고
2016-01-15
|
이전글
[청강 입찰공고 2016-01호] PC 공급업체 선정(긴급)
2016-0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