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
||||||||||
---|---|---|---|---|---|---|---|---|---|---|
□ 등록금 납부 절차 안내
▶ 추가 등록일정
※ 지정된 등록기간 이외에는 납부 불가.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방법
1. 학생 본인 출력 시 종합정보시스템(CK4U) 접속 <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아이디(학번), 비밀번호(본인 지정 번호) 입력 → 로그인 → CK4U → 등록대상자 관리 → 등록금고지서‘ 출력 2. 보호자 직접 출력 시 등록금 납부 안내 바로가기 <클릭> 3. 등록금 고지서는 우편 발송 하지 않으니, 인터넷으로 직접 출력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 등록금 납부 방법
1. 가상계좌를 이용한 등록금 납부
2. 은행 방문 창구 납부
▶ 납부결과 확인 → ‘납부확인’ 클릭 → 하나은행 빠른서비스 ‘등록금 빠른 조회’ 선택 → 대학명’과 ‘학번’ 입력 → ‘조회’를 클릭 → ‘납부 일자 및 금액’ 확인
2. 교육비납입증명서 확인 – 등록기간 종료 다음날부터 학생 개인 종합정보시스템 및 학생서비스센터 자동발급기에서 발급 가능
□ 학자금대출 등록금 납부 안내 1. 신청대상자 : 2011학년도 2학기 등록하는 재학생 2. 학자금대출 등록 방법
3. 대출실행 기간 : 등록금 납부기간 내 09:00 ~ 17:00까지
4. 학자금대출 시 졸업앨범비도 대출을 원할 시에는 졸업비에 체크 졸업대상자에 한함)
5.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관련 문의 –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 1666-5114 – 학생서비스센터 ☎ 031-639-5724~5
□ 등록금 문의
교육지원처 ☎ 031-639-5743, 5742, 5746
|
||||||||||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
||||||||||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