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강견적공고 2014-5호] 프린터소모품(토너/잉크) 단가구입 업체선정
  • 작성일 2014-06-20
  • 작성자 Chungkang

[청강 견적공고 2014-5호]

                                                             견적요청공고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건명 : 프린터 소모품(토너/잉크) 단가구입 업체선정

   나. 납품장소 :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청강가창로 389-94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내 지정장소

   다. 구입내역 : 붙임 참조

     * 구매예정량은 추정량이며(2013학년도) 실제납품요구량은 이보다 적거나 없을 수도 있음.

   라.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6년 7월 31일(2년)

2. 견적제출일 및 장소 : 2014년 6월 25일(수) 11:00 본 대학 청강홀 4층 교육지원처

3. 납품업체선정 및 안내

   가. 공개경쟁입찰(제시 규격의 최저가격 총액입찰)

     – 총액은 제시한 단가에 구매예상 수량을 곱하여 산정함.

4. 견적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나. 납품요구하는 물량을 지정일시 및 장소에 수시로 직접납품이 가능한 업체(택배 납품은 불가)

   다. 본 대학교가 제시한 조건과 규격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 및 관리가 가능한 업체

5. 제출서류(각1부) ※ 사용인감 반드시 지참

   가. 견적참가신청서(본교양식)

   나. 견적제출서 및 견적서(제시한 규격표에 단가를 입력, 출력 후 같이 제출)

     * 견적제출서 및 견적서는 회사봉투 사용하여 인감날인 후 투명테이프로 봉인 후 제출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지참)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마. 재직증명서, 위임장 및 신분증(대리인 참가시에 한함)

6. 기타사항

   가. 계약대상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24개월)를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첨부하여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

   나. 품목별 계약 단가가 본교 조사가격을 현저하게 초과할 경우 단가를 조정할 수 있다.

   다. 견적 참가자는 물품구매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물품규격(사양)서 등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함.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자의 부담으로 한다.

   마. 우편 제출은 불허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육지원처 (031-639-574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견적공고 2014-5호]프린터소모품(토너잉크) 단가구입 업체선정 공고문

 프린터 소모품 현황

                                                   위와 같이 견적요청 공고함.

                                                      2014년 6월 20일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총장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