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지원처] 2011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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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11-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납부기간 : 2011. 2. 14(월) ~ 2. 18(금)
■ 납부방법
1. 하나은행 각 지점에서 창구 수납
2. 하나은행 가상계좌를 이용한 계좌이체 납부 방법 안내
본인의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하나은행 가상계좌번호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납부
– 고지서에 명시된 하나은행 가상계좌(개인별로 고유계좌, 예금주: 학생본인)는
등록금 수납을 위한 학생의 전용 지정계좌로 등록금 수납 이외에는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없으며, 다른 학생과 공유하여 사용할 수도 없음
– 등록금고지서를 지참하시고 하나은행 창구에서 납부하시거나, 인터넷 뱅킹 및
텔레뱅킹, CD/ATM기를 통한 송금도 가능함
– 농협 및 우체국 등 타 금융기관에서 위의 방법으로 하나은행 가상계좌로 무통장 이체 가능
– 송금 시 보내는 사람은 학생본인이 아니어도 상관없음
3. 신용카드납부는 불가함
■ 등록금 납부 확인
– 대학 홈페이지(/2008/main2.php) ‘등록금 납부 빠른조회’에서 실시간 확인 가능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종합정보시스템 → CK4U → 등록대상자관리 → 등록금 고지서에서 출력 가능
■ 문의사항
– 등록금 납부관련 문의는 교육지원처 재무팀(639 – 5746, 5743, 5742)
– 학자금 대출 및 장학 관련 교학처 장학담당(639 – 5724, 5725, 577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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