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작성일 2011-08-18
  • 작성자 Chungkang

□ 등록금 납부 절차 안내

 

등록일정

구분

본 등록

납부 기간

2011. 8. 16.() ~ 8. 24.()

납부 방법

하나은행 전국 지점 창구 납부, 가상계좌 이용 납부

납부 대상

2011-2학기 재학생

2011-2학기 복학예정자 및 재입학 예정자

고지서 출력

2011. 8. 8.()부터 가능

지정된 등록기간 이외에는 납부 불가.

 

등록금 납부 안내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방법

 

1. 학생 본인 출력 시

    종합정보시스템(CK4U) 접속 <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아이디(학번), 비밀번호(본인 지정 번호) 입력 로그인 CK4U 등록대상자 관리 등록금고지서‘ 출력

 

2. 보호자 직접 출력 시

    등록금 납부 안내 바로가기 <클릭>

      고지서 조회클릭 아이디(학번), 비밀번호(주민등록번호) 입력 로그인 등록금고지서 출력

 

3. 등록금 고지서는 우편 발송 하지 않으니, 인터넷으로 직접 출력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등록금 납부 방법

 

1. 가상계좌를 이용한 등록금 납부

 

. 가상계좌란?

등록금 수납을 위해 등록기간에만 임시로 각 학생에게 부여된 고유계좌임.

계좌 송금 시 가상계좌 예금주가 학생이름 임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내시는 분의 예금주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무방합니다.

가상계좌로 납부는 1회만 가능하므로 잡부금(졸업앨범비 및 동문회비) 납부 희망 시 반드시 등록금과 합산하여 1회에 납부하셔야 합니다.

 

. 납부 방법

인터넷 뱅킹, 폰뱅킹,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이용 납부

등록금 고지서 출력 필요 없이, 인터넷으로 등록 금액(등록금+잡부금 합산 금액) 및 가상계좌번호만 확인 후 납부 가능

 

2. 은행 방문 창구 납부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여 등록금 수납 지정 은행에 방문 납부

등록기간 중에 등록금 납부 영수증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수납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납부결과 확인

 

1.  등록금 납부 확인 바로가기 <클릭>

      
납부확인클릭 하나은행 빠른서비스 등록금 빠른 조회선택 대학명학번입력

      조회를 클릭 납부 일자 및 금액확인

 

2. 교육비납입증명서 확인

등록기간 종료 다음날부터 학생 개인 종합정보시스템 및 학생서비스센터 자동발급기에서 발급 가능

 

 

 

 

학자금대출 등록금 납부 안내

 

1. 신청대상자 : 2011학년도 2학기 등록하는 재학생

 

2. 학자금대출 등록 방법

. 등록금 납부기간 전에 한국장학재단 업무제휴은행에 인터넷뱅킹 가입 후 공인인증서를 발급

. 학자금대출포털사이트(www.kosaf.go.kr)에서 신청한 뒤 대상자로 승인된 학생만 대출실행 가능

. 인터넷뱅킹 미 가입자 : 은행 창구 방문 필요함.(미성년자의 경우 친권자 동행)

3. 대출실행 기간 : 등록금 납부기간 내 09:00 ~ 17:00까지

 

4. 학자금대출 시 졸업앨범비도 대출을 원할 시에는 졸업비에 체크 졸업대상자에 한함)

 

5.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관련 문의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1666-5114

학생서비스센터 031-639-5724~5

 

 

□ 등록금 문의

 

  교육지원처  ☎ 031-639-5743, 5746, 5742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