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요청공고 2011-8호]
(재공고) 물품 매각 견적요청 공고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건명 : 디지털피아노 10대 매각
나. 사양 및 규격 : 붙임 파일 참조
2. 낙찰자 선정 방법 : 최고가 견적제출업체 낙찰
3. 견적제출 마감 및 견적개봉일시 : 2011년 8월 16일(화) 11:00
4. 제출 및 개봉 장소 : 본 대학 교육지원처
5. 업체선정 및 안내 : 2011년 8월 17일(수) 학교홈페이지 공지
6. 견적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7. 견적 참가 신청서류 (붙임 자료 참조)
가. 견적참가신청서 1부
나. 견적제출서 및 견적서 각 1부
* 견적제출서 및 견적서는 회사봉투 사용하여 인감날인 후 투명테이프로 봉인 후 제출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개인은 주민등록 등본) 1부
라. 사용인감계 1부 및 사용인감(또는 인감) 지참
마. 위임자는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사본 각 1부 지참
8. 계약체결 및 대금납부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낙찰은 무효로 함.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후 3일 이내에 물품대금 전액을 납입해야 하며, 계약체결일로부터 5일 이내에 물품을 인수해야함.
9. 기타사항
가. 매각물품은 현 상태로 매각되며, 물품 보관장소에서 낙찰자가 직접 인수해야 하며, 인수 및 운반 처리 등의 모든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해야함.
나. 물품 인도 시 본교 시설물에 피해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낙찰자가 원 상태로 복구해야 하며 발생되는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해서는 낙찰자의 책임으로 함.
다. 견적 참가자는 물품구매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물품규격(사양)서 등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함.
라. 우편 제출은 불허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육지원처 (031-639-574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견적요청 공고함.
2011년 8월 10일
청 강 문 화 산 업 대 학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