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2학기 재학생 등록금 1차 추가 등록 안내
  • 작성일 2013-08-20
  • 작성자 Chungkang

 

□ 등록금 납부 안내

 

▶ 등록일정

     구분

                     1차 추가 등록

 납부 기간

2013. 8. 26(월) ~ 8. 29(목)

 납부 방법

하나은행 전국 지점 창구 납부, 가상계좌 이용 납부

 납부 대상

2013-2학기 재학생 중 미등록자

고지서 출력

2013. 8. 22(목)부터 가능

 

※ 상기 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못하는 학생은 스쿨 행정사무실에 상담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수납 완료 문자 메시지를 받고자 하는 학생은 종합정보시스템의 ‘학사’ – ‘학적’ – ‘학적기본’ –

    ‘개인정보제공동의서’ 메뉴에서 ‘제3자제공동의(등록금 납부 알림)’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방법

 

1. 학생 본인 출력 시

 

종합정보시스템(CK4U) 접속<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아이디(학번), 비밀번호(본인 지정 번호) 입력 → 로그인 → 등록 →

등록대상자 관리 → 등록금고지서 출력

 

2. 보호자 직접 출력 시

 

재학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클릭>

아이디(학번), 비밀번호(주민등록번호) 입력 → 로그인 → 등록금고지서 출력

 

▶ 등록금 납부 방법

1. 가상계좌를 이용한 등록금 납부

가. 가상계좌란?

 

   – 등록금 수납을 위해 등록기간에만 임시로 각 학생에게 부여된 고유계좌임.

   – 계좌 송금 시 가상계좌 예금주가 학생이름 임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보내시는 분의 예금주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무방합니다.

 

나. 납부 방법

 

   – 인터넷 뱅킹, 폰뱅킹, 현금자동입출금기(ATM기) 이용 납부

 

2. 은행 방문 창구 납부

 

   –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여 등록금 수납 지정 은행에 방문 납부

   – 등록기간 중에 등록금 납부 영수증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수납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실납부금액이 “0”원인 장학생 등록방법

 

1. 지정수납처(하나은행)에 고지서로 직접 등록(수납필)

2. 하나은행 홈페이지 인터넷뱅킹 이용 등록

    (로그인-공과금-대학등록금-‘학번’ 및 ‘학생명’ 조회-등록)

 

 

▶ 납부결과 확인

 

1. 등록금 납부 확인 바로가기<클릭>

 

  하나은행 빠른서비스 ‘등록금 빠른 조회’ 선택 →‘대학명’과 ‘학번’ 입력 → ‘조회’를 클릭 → ‘납부 일자 및 금액’ 확인

 

 

2. 등록금 납입 확인서 출력

 

   – 등록 후 1시간 뒤 부터 학생 개인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 가능

 

 

▶ 장학 및 학자금 대출 안내(학생서비스센터)

 

    ☎ 031-639-5724, 5777

 

 

▶ 등록금 납부 문의 안내(재무팀)

 

    ☎ 031-639-5743, 5747, 5746, 57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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