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학년도 하계방학 안내문
  • 작성일 2012-06-14
  • 작성자 Chungkang

2012학년도 하계 방학을 맞아 대학의 공지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재학생 여러분께서는 학사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하계방학 기간 : 2012. 6. 21(목) ~ 8. 26(일)

 

◇ 2012학년도 2학기 개강일 : 2012. 8. 27(월)

 

◇ 학사일정 안내

성적열람·이의신청 및 정정기간(수업평가기간) : 2012. 6. 27(수) 10:00 – 7. 2(월) 17:00

– 성적열람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CK4U(http://ck4u.ck.ac.kr:7001/ck4u/) 성적 → “학기성적조회”

– 성적열함 후 이의가 있을 경우, 해당과목 담당교수님께 이의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적 이의신청은 이의신청 기간에만 가능하며 성적열람을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학생

     개개인의책임이오니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간 외에는 성적 정정이 불가능 합니다.)

– 수업평가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CK4U(http://ck4u.ck.ac.kr:7001/ck4u/) 수업 → “수업평가”

  ※수업평가를 하지 않을 경우, 성적열람 및 이의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2012학년도 1학기 성적표 발송 : 2012. 7. 18(월) (예정)

 

휴학 접수기간 : 2012. 6. 18(월) – 6. 20(수)

 

– 휴학접수처 : 각 스쿨 행정실

– 준비물 : 일반휴학(본인 도장, 보호자 도장 지참), 군입대휴학(본인 도장, 보호자 도장, 입영통지서 사본

              지참), 산업체특례(특례보충역) 휴학(본인 도장, 보호자 도장, 군복무기록표, 재직증명서,

              병역특례업체 선정증서 사본 지참)

  ※ 일반휴학 기간은 1년이며, 일반휴학 기간에 입영통지서가 발급된 경우에는 군입대휴학에 필요한

      준비물을 지참한 후 군입대휴학으로 변경 신청해야함

 

복학 접수기간 : 2012. 6. 21(목) – 7. 4(수)

 

– 복학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CK4U(http://ck4u.ck.ac.kr:7001/ck4u/) 학사→학적→학적변동→복학신청

– 예비군 전입신고 : 예비역 복학생의 경우, 복학신청시 신고서 작성 또는 예비군대대 방문

 

전과 및 재입학 신청 접수기간 : 2012. 6. 21(목) – 7. 4(수)

– 전과 및 재입학은 전입학과의 입학정원 범위 안에서 결원이 있을 경우에만 가능(결원은 별도 공지)

– 전과 및 재입학 신청서 제출시 준비물 : 본인 및 보호자 도장

– 접수방법 : 전과(전출전공 지도교수 상담 → 전과신청서 제출)

                 재입학(재입학 전공 교수 상담 → 재입학신청서 제출)

– 접수처 : 각 스쿨 행정실

 

201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기간 : 2012. 8. 13(월) 10:00 – 17(금) 17:00

– 수강신청 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CK4U(http://ck4u.ck.ac.kr:7001/ck4u/ 수업 → “수강신청”

  ※ 선택 교양의 경우 수강인원 선착순 마감

– 201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정정기간 : 2012. 8. 27(월) 10:00 ~ 8. 31(금) 17:00

  ※ 학기별 수강신청은 반드시 본인이 신청해야 합니다. 수강신청을 하지 않거나 수강신청

      잘못된 부분을 정정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본인의 책임이오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수강신청이 잘못되어 졸업이 불가능 할 수 있음)

– 주소 및 연락처 확인은 종합정보시스템 CK4U(http://ck4u.ck.ac.kr:7001/ck4u/)

  학적부 → 기본 → “개인정보”

 

◇ 장학 및 학자금 대출신청 안내

– 2012학년도 2학기 성적장학금대상자 : 성적표 발송 시 안내

– 국가장학금 및 정부 학자금대출 : 한국장학재단(http://www.kosaf.go.kr/)에서 확인

– 문의전화 : 1666-5114(한국장학재단)

 

◇ 증명서 발급안내(성적표, 재학증명서, 휴학증명서 등)

– 팩스민원 신청 : 관할 동사무소, 구청, 시청에서 신청가능(09:00 ~ 16:00)

– 인터넷 증명서 신청 : http://www.webminwon.com/ 접속하여 제증명 발급신청 가능(24시간 발급 가능)

– 우편민원 신청 : 전국 우체국에서 신청 가능

– 방문 신청 : 우리 대학 청강홀 1층 학생서비스센터, 학생식당 내 증명서 자동발급기 이용

– 방학 중 증명서 관련 신청 가능 시간

   *평일 : 우리 대학 방문 신청(09:00 ~ 16:00) *토∙일요일, 공휴일 : FAX민원 신청 불가

– 문의 : 031-639-5777

 

◇ 2학기 기숙사 입사 안내(기숙사 홈페이지 및 대학 홈페이지에 세부일정 공지)

– 2학기 기숙사 신청 접수 기간 : 2012. 6. 18(월) ∼ 7. 20(금)

– 신청 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CK4U(http://ck4u.ck.ac.kr:7001/ck4u/) 기숙사 → “기숙사신청”

– 합격 발표 예정일 : 2012. 7. 30(월) 14:00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 예정

– 합격자 기숙사비 입금 : 2012. 7. 30(월) 10:00 ∼ 8. 3(금) 16:00

※ 등록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 입사가 취소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2012학년도 2학기 등록기간 : 2012. 8. 16(목) ∼ 24(금) / 등록금고지서 발송 예정

 

 

◇ 방학 중 노선버스 운행 시간

– 서울(잠실 노선만 운행) : 등교 07:40, 09:50, 16:00(3회 운행) / 하교 8:40, 13:30, 17:40(3회 운행)

– 용인(3, 103번 버스), 이천(12번 버스) 일반노선 운행시간은 우리 대학 홈페이지 참조

 

◇ 문화정보센터(정보관, 만화영상도서관) 이용 안내

– 개관 시간 : 09:00 ~ 17:00(토∙일요일, 공휴일 휴관), 멀티미디어실 휴실

– 대출 기간 : 2주(1회 연장 가능), 홈페이지>My library에서 연장

– 유의 사항 : 방학기간 중 연체료는 학기 중과 동일하게 적용(100원/1일),

   우편으로 반납 가능(반납 전 반드시 담당자와 통화, 031-639-5772)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library.ck.ac.kr)에서 확인하세요.

 

◇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관련 안내

– 대학에서 학사업무와 학생서비스를 위해 학생들의 개인정보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개인정보를 관리하기위해 올해부터 학생 개인이 정보를 제공한다는 동의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참조 : 개인정보보호법 15조) 

– 이에 따라 온라인 수강신청과 성적조회 시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를 수집할 예정이오니

   개인정보수집이용에 동의(체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예>

– 주민등록번호, 성명, 성적,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등

 

<활용업무 예>

  1. 학적관리

  2. 현장실습

  3. 예비군 관리

  4. 학자금 대출

  5. 취업조사

  6. 여행 및 연수 시 보험가입 등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