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업적평가규정 및 직원업적평가위원회 운영세칙 개정 의견수렴]
  • 작성일 2024-05-20
  • 작성자 교육지원처

[직원업적평가규정 및 직원업적평가위원회 운영세칙 개정 의견수렴]

안녕하세요.

교육지원처 총무팀입니다.

 

직원업적평가규정 및 직원업적평가위원회 운영세칙 개정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의견이 있으신 경우 담당자 이메일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정규정 : 직원업적평가규정 및 직원업적평가위원회 운영세칙

  2. 개정사유: 직원업적평가 세부평가기준 개정에 따른 운영세칙 개정 필요

  3. 의견 제출기한 : 2024.5.20.(월) ~ 5.26.(일)

  4. 의견 제출처 : thddpdms10@ck.ac.kr

 

 

붙임  1. 직원업적평가규정 및 직원업적평가위원회 운영세칙 신구조문대비표 1부.

        2. 직원업적평가규정 및 직원업적평가위원회 운영세칙 개정안 1부.

        3. 직원업적평가 세부평가기준 1부. 

        4. 제개정(안) 회신 의견서 1부.  끝. 

※ 제출해주신 내용은 검토 후 반영 여부를 결정하며, 최종 개정(안)은 교무위원회 심의를 거쳐 확정하게 됩니다.

※ 최종 개정된 규정은 대학 홈페이지(대학현황-규정)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