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업적평가규정 및 직원업적평가위원회 운영세칙 개정 의견수렴]
|
---|
[직원업적평가규정 및 직원업적평가위원회 운영세칙 개정 의견수렴] 안녕하세요. 교육지원처 총무팀입니다.
직원업적평가규정 및 직원업적평가위원회 운영세칙 개정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의견이 있으신 경우 담당자 이메일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정규정 : 직원업적평가규정 및 직원업적평가위원회 운영세칙 2. 개정사유: 직원업적평가 세부평가기준 개정에 따른 운영세칙 개정 필요 3. 의견 제출기한 : 2024.5.20.(월) ~ 5.26.(일) 4. 의견 제출처 : thddpdms10@ck.ac.kr
붙임 1. 직원업적평가규정 및 직원업적평가위원회 운영세칙 신구조문대비표 1부. 2. 직원업적평가규정 및 직원업적평가위원회 운영세칙 개정안 1부. 3. 직원업적평가 세부평가기준 1부. ※ 제출해주신 내용은 검토 후 반영 여부를 결정하며, 최종 개정(안)은 교무위원회 심의를 거쳐 확정하게 됩니다. ※ 최종 개정된 규정은 대학 홈페이지(대학현황-규정)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글
교직원보수규정 개정(안) 의견수렴 안내
2024-05-20
|
이전글
교원 소속변경 및 겸직에 관한 지침 제정(안) 의견수렴
2024-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