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운영규정 제정 및 수업관련규정(지침) 폐지 의견수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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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운영규정 제정 및 수업관련규정(계절수업운영규정, 집중수업운영에관한지침, 수업지침) 폐지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의견이 있는 경우, 회신일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정 및 폐지 규정 – 제정규정: 수업운영규정 – 폐지규정: 계절수업운영규정, 집중수업운영에관한지침, 수업지침
2. 개정사유: 수업운영과 관련된 규정과 지침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행정 편의성 도모
3. 의견제출 기한: ~ 2024.03.04(월), 12:00
4. 의견제출: 담당자 메일로 의견서 제출 (nicehtw@ck.ac.kr)
※ 제출해주신 내용은 면밀히 검토하여 반영여부를 결정하며, 개정(안)은 관련 위원회(필요시) 심의를 거쳐 최종 확정하게 됩니다. ※ 최종 개정 규정은 대학 홈페이지(대학현황-규정)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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