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동계방학 중 안내문
  • 작성일 2021-12-10
  • 작성자 교무처

2021학년도 동계 방학 중 안내문

 

2021학년도 동계 방학 중 대학 공지사항을 안내하오니 학생 여러분께서는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동계방학 기간: 2021.12.20.(월) ~ 2022.2.27.(일)

■ 2022학년도 1학기 개강일: 2022.2.28.(월)

■ 학사일정 안내

출결이의신청 마감: 2021.12.24.(금) 23:59

    이의신청방법: 전자출결 앱(또는 attend.ck.ac.kr/m/login.do) → 과목/일자 선택 → 이의신청

 

성적 열람기간: 2021.12.27.(월) 10:00 ~ 2021.12.30.(목) 16:00

    성적열람방법: INFO(info.ck.ac.kr) → 학적수업지원 → 성적 → 학기 성적 확인

 

수업평가기간: 2021.12.27.(월) 10:00 ~ 2021.12.30.(목) 16:00

    – 수업평가방법: INFO(info.ck.ac.kr) → 학적수업지원 → 수업 → 학기말 수업 평가

     ※수업평가를 하지 않을 경우, 성적열람 및 이의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성적 이의신청 및 정정기간: 2021.12.28.(화) 17:00 ~ 2021.12.30.(목) 16:00

    – 이의신청방법: INFO(info.ck.ac.kr) → 학적수업지원 → 성적 → 학기 성적 확인 → 이의신청

    – 성적열람 후 이의가 있을 경우, 해당과목 담당교수님께 이의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적 이의신청은 이의신청 기간에만 가능하며 성적열람을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학생 개인의 책임이오니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간 외에는 성적 정정이 불가능 합니다.

    

2021학년도 2학기 성적 확인(온라인): 2022.1.10.(월) 이후

 

 

2022학년도 1학기 휴학 접수기간: 2022.1.24.(월) ~ 1.28.(금)

    – 휴학 접수처: 온라인 접수(it4u.ck.ac.kr)

    – 온라인 제출서류: 군입대휴학(입영통지서 사본), 산업체특례(특례보충역)휴학(군복무기록표, 재직증명서, 병역특례업체 선정증서 사본)

     ※ 일반휴학 기간은 1년이며, 일반휴학 기간에 입영통지서가 발급된 경우에는 군입대휴학으로 변경 신청해야 함(입영통지서 사본 온라인 제출)

     ※ 예비군 전출신고

      – 학생예비군의 휴학, 졸업, 제적시 대학 예비군대대 전화로 신고서 작성(031-639-5728)

      – 예비군대대에서 거주지 예비군 대대로 전출 등록

     ※ 학칙변경에 따라 2011년 9일 1일 이후부터 연속 휴학 가능 횟수가 3회로 제한됨

 

 

2022학년도 1학기 복학 접수기간: 2022.1.24.(월) ~ 1.28.(금)

    – 복학 접수처: 온라인 접수(it4u.ck.ac.kr)

   – 미복학제적: 학기 개시 후 3주(21일)가 넘도록 정당한 사유없이 복학하지 않을 경우 미복학 제적됨

   – 복학 시 기숙사 입사 여부를 꼭! 확인하여 신청하여야 함

    예비군 전입신고

      – 예비역 복학생의 경우, 복학신청 시 신고서 작성 또는 예비군대대 전화(031-639-5728)

      – 국방동원정보체계 프로그램 입력 2일 후 결과 개인 통보

 

2022학년도 1학기 전과 접수기간: 2022.1.24.(월) ~ 1.28.(금)

    – 전과 접수처: 온라인 접수(it4u.ck.ac.kr)

    – 전과 면접: 전 스쿨 실시함. 세부 내용은 추후 공지

    – 전과 모집 인원 및 면접일정, 세부 내용은 학사 공지 사항에 추후 공지

 

2022학년도 1학기 재입학 접수기간: 2022.1.24.(월) ~ 1.28.(금)

    – 재입학 접수처: 온라인 접수(it4u.ck.ac.kr)

    – 재입학 상담: 지도교수 전화 상담

    – 재입학 모집 인원 및 일정 세부 내용은 학사 공지 사항에 추후 공지

 

   

2022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기간: 2022.2.21.(월) ~ 2.25.(금)

<수강신청 세부내용은 각 스쿨별로 별도 공지하므로 스쿨 공지사항 확인>

    – 수강신청 방법: 수강신청 일주일 전에 공지예정

     ※ 수강신청은 각 과목별 선착순 마감됨.

     ※ 학기별 수강신청은 반드시 본인이 신청해야 합니다.

        수강신청을 하지 않거나 수강신청 잘못된 부분을 정정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본인의 책임이오니 이를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이 잘못되어 졸업이 불가능 할 수 있음).

     ※ 주소 및 연락처 확인은 it4u.ck.ac.kr → 학적 → 개인정보

 

2022학년도 1학기 등록기간: 2022.2.18.(금) ~ 2.23.(수)

  – 등록금 분납 신청기간: 추후 별도 공지

  – 기타 자세한 사항: 대학 홈페이지 공지 예정

  – 미등록 제적: 정해진 기한 내 등록을 완료하지 못했을 경우 미등록 제적됨

 

■ 장학 및 학자금 대출신청 안내

  – 2022학년도 1학기 성적 장학금: 등록금 고지서 또는 it4u.ck.ac.kr에서 조회 가능

  – 2022학년도 1학기 학자금 대출 안내

   ․ 신청기간: ~4월 (상세 마감일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참조)

   ․ 신청방법: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http://www.kosaf.go.kr) 신청, 본인명의 공인인증서 필수

   ․ 문 의 처: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http://www.kosaf.go.kr) 혹은 콜센터(☎1599-2000)

   ※ 등록금 납부 시작일 4주 전에는 대출신청을 완료해야 등록금 납부 시 학자금 대출이 가능함.

 

■ 증명서 발급안내(성적증명서, 재학증명서, 휴학증명서 등)

  – 팩스민원 신청: 전국 주민자치센터, 구청, 시청에서 전자민원(전자팩스) 신청가능(09:00~17:00)

  – 인터넷 증명서 신청: http://ck.webminwon.kr/ 접속하여 제증명 발급신청 가능(24시간 발급 가능)

  – 자동발급기: 우리 대학 청강홀 1층 보건실 옆, 인간사랑관 만화도서관 앞 증명서 자동발급기 이용

  – 방학 중 증명서 관련 신청 가능 시간

    ⊙ 평일: 우리 대학 방문 신청(09:00 ~ 17:00)  ⊙ 토∙일요일, 공휴일: FAX민원 신청 불가

  – 문의: 031-639-5777

 

■ 2022학년도 1학기 기숙사 입사 안내(기숙사 홈페이지 및 대학 홈페이지에 세부일정 공지)

 – 2022학년도 1학기 재학생 기숙사 신청 접수 기간: 2022.1.17.(월) 10:00 ~ 2022.2.7.(월) 23:59

 – 신청방법: 1월 초순 공지 예정

 – 합격발표일: 2022.2.9.(수) 14:00

 – 기숙사비 납부기간: 2022.2.9.(수) 14:00 ~ 2022.2.14.(월) 23:59

 ※ 코로나19로 인해 변동 여지가 있는 부분이 있으니 상세사항은 대학 홈페이지 및 기숙사 홈페이지 참조바랍니다.

 

■ 방학 중 노선버스 운행 시간

 – 대학홈페이지오시는길→대중교통안내(방학/휴일): https://www.ck.ac.kr/univ-intro/directions/bus

 – 문의: 031-639-5777

 

■ 도서관, 만화도서관 이용 안내

 – 개관 시간: 09:00~17:00(토∙일요일, 공휴일 휴관)

  – 대출 기간

   ․ 도서관: 14일

   ․ 만화도서관: 주말 대출(학기 중과 동일)

  – 유의 사항:

   ․ 방학 기간 중 연체료는 학기 중과 동일하게 적용(100원/1일)

   우편으로 반납 가능(반납 전 반드시 담당자와 통화, 031-639-5772)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