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대비 수업운영 계획
|
||||||||||||||||||||||||||||
---|---|---|---|---|---|---|---|---|---|---|---|---|---|---|---|---|---|---|---|---|---|---|---|---|---|---|---|---|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대비 수업운영 계획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대비 수업운영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기본원칙 ① 우리대학은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감염병 예방원칙을 준수하며 안전한 학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우리대학 수업운영 단계인 「CK-Class Level」에 따라 수업을 운영합니다. ② 정부의 거리두기 단계가 조정될 경우 또는 대학 내 확진자 발생 및 지역 집단 감염 등 긴급조치가 필요할 경우 「CK-Class Level」도 조정,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CK-Class Level 에 따른 수업운영 (2021-2학기 적용 기준)
3. 수업유형의 정의
4. 대면 수업의 기본 원칙 ① 동일교과목이라 하더라도 분반별로 수업운영방식이 다를 수 있으므로 강의별 강의계획서를 반드시 확인합니다. ② 대면수업에 참여하는 모든 학생 및 교수자는 대학의 방역절차 및 규칙를 반드시 준수합니다. ③ 대면수업시 감염증 증상이 있는 경우, 대학의 방역절차에 따라 등교하지 않습니다. ④ 대면수업시 감염증 증상에 의해 출석이 불가한 경우는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출석을 인정받습니다.
5. 감염증 증상에 따른 미출석시 출석 인정 방법 – 학칙시행세칙 제 25조(출석인정)에 따라 감염증 증상 및 의심증상에 대해서 아래의 경우에 해당할 시 학생은 출결이의신청(전자출결앱)에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출석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① 감염증 의심증상으로 대학의 방역절차에 따라 증빙서류를 대학에서 발급받은 경우 ② 감염증 의심증상으로 당국의 연락을 받아 검사를 받은 경우 ③ 감염증으로 자가격리 중인 경우 ④ 감염증으로 확진 받은 경우 ⑤ 감염증으로 인한 입국지연 및 입국 후 14일 이내로 등교중지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 * 출결이의신청 방법 : 전자출결시스템 앱 또는 웹사이트 (https://attend.ck.ac.kr/m/login.do) – 출결이의신청 -증빙 첨부후 신청.
6. 백신접종에 따른 출석 인정 ① 백신 접종일 및 접종일 다음 1일까지 출석인정 ② 학생은 전자출결앱 또는 웹사이트 (https://attend.ck.ac.kr/m/login.do) 출결이의신청 – 증빙서류(접종확인서)를 첨부하여 출석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7. 대면수업 참여를 위한 방역 수칙 ① 대학 정문 통과 시 모든 출입자는 발열체크 및 전자출입명부(QR코드)를 등록합니다. ② 학생 및 교수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수업에 참여합니다. ③ 각 강의실은 50분 수업 후 반드시 창문 및 출입문을 열고 환기합니다. ④ 수강신청 및 정정 기간 중 대면수업 참여를 위한 「대면수업 참여동의서」를 작성, 제출해야 합니다. ⑤ 강의실에서의 자리배치는 생활거리두기 간격을 유지하여 배치하고 되도록 자리를 이동하지 않습니다.
8. 기타 감염증 예방에 관한 안내를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① 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 – 코로나19수칙 및 중요서류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
다음글
2021학년도 2학기 진로탐색학점제 운영 안내 및 신청 공고
2021-08-03
|
||||||||||||||||||||||||||||
이전글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2021-08-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