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학생증 모바일 발급 신청
|
---|
2021학년도 1학기 학생증 모바일 발급 신청에 대해 안내 드리오니, 다음의 내용을 잘 숙지하여 신청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교 학생증 발급은 KB국민은행과의 협약에 따라 발행되며, 학생 본인의 신분확인과 체크카드, 도서관 이용에 사용됩니다
1. 신청 대상 : 사진 등록 기간에 CK4U에 사진을 등록한 신입생(전공심화과정 학생 포함) 및 편입생
※국민은행 학생증을 발급받았으나 분실 및 파손으로 재발급을 원하는 학생은 국민카드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아래 같은 경우 오프라인으로 학생증 발급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이 없는 학생
-20일(은행 영업일 기준) 이내에 다른 금융기관의 계좌를 개설한 학생
-인터넷(모바일)을 통한 체크카드 발급 불가 연령의 학생(만 17세 미만)
※ 사진등록신청기간 내에 사진등록을 하지 못한 학생은 ejkim@ck.ac.kr로 이름, 학번, 연락처, 사진파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신청 방법
가. ‘KB스타뱅킹앱’ 다운로드 나. 준비사항 : 개인 명의 스마트폰,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자동차운전면허증)
3.수령방법
가. 본인거주 인근 KB은행 지점
1) 대상 : ‘카드 수령지 :본인거주 인근 KB국민은행 지점’ 선택 학생 2) 수령 : 해당지점에서 카드교부 안내 문자를 보내며, 카드수령까지는 3~4일 정도 걸립니다.
나. 자택 수령
가) 대상 : ‘카드 수령지 : 자택’ 선택 학생 나) 수령 : 본인 수령. 자택으로 선택할 경우에는 카드배송 담당자가 핸드폰으로 연락하며, 카드수령은 4~5일 정도 걸립니다. 그러나 인편교부 대상이여서 수령 놓치면 더 걸릴 수 있습니다.
5.문의
1)계좌 개설 : 1588-9999(국민은행 고객센터) / 031-633-7003(국민은행 이천지점)
2)학생증 모바일 발급 신청 : 1588-1688(국민카드 고객센터) / 031-633-7003(국민은행 이천지점)
3)그 외 문의 : 031-639-4479(학생처)
|
다음글
2021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안내
2021-03-22
|
이전글
2021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2차 연장납부안내
2021-03-27
|